[팸타임스 Jennylyn Gianan 기자 ] 미국에서 거미와 전갈을 이용한 모기 박멸 연구가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미국에서 세계 각국의 연구진이 모여 거미와 전갈의 독으로 모기를 박멸시킬 수 있는 균상종을 만드는 연구가 새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밝혀져 화제를 모았다.
해당 연구원 측은 "이번 연구에서는 모기를 자연살상하는 곰팡이 균을 사용한다"며 "유전자 변형이 되지 않은 이 곰팡이가 모기에게 치명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북아프리카에 서식하는 사막 전갈과 호주에 서식하는 깔때기그물거미의 독이 가장 효과적인 것으로 드러났다.
한편, 해당 연구의 곰팡이균은 사람에게 무해하며 곤충의 몸 속에서만 독소를 방출한다고 밝혀졌다.
Jennylyn Gianan fam1@pcss.co.kr
2020 총선 날짜 언제? 문재인 정권 임기 중간 평가...미국 대통령 선거도 다가와
카를로스 곤 도주 시 사용했던 여권, 우리나라도 추가 발급 가능할까? 준비물보니 '불가능'
버닝썬 고발자 김상교, 사건 물러났던 이유는? '태풍이 오려나' 최근 SNS 게시글 보니 셀카와 함께 적은 문구 화제
18호 태풍 미탁, 개천절 태풍 주목 이유? '43년 만의 기록' 때문 '우리나라에 영향을 미칠지 언급하기 일러'
개천절 태풍 주목하는 이유? '2010년 이후 빈도 4배 증가' 기미 보이지 않아 VS 적도 부근 중형급 태풍 과연?
송가인, 도티 SNS에 무슨 일? '매니저와 함께 출연 예정' 방송은 언제길래?
[토스 송금지원금 이벤트] 토스 입금 알림 문자? 토스 송금지원금 9만 원 돈 받는 법 한눈에!
오늘, 영화 '기생충' 개봉일! 칸이 찬양한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 줄거리·스포·결말·원작은?
빅뱅 승리 사진 보니 '해피벌룬'에 얼굴을.. 뭐길래? 처벌에 '징역 3년 이하 가능'
다시 데이트를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관계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