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타임스 이동욱 기자] 영국 런던에서 발생한 참사로 인한 희생자가 더 늘어날 수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16일(현지시각) 영국 일간 텔레그래프와 가디언 등은 경찰이 실종자 수 확인을 거부하고 있는 가운데 런던화재로 현재까지 알려진 17명의 사망자 외에 희생자는 100여 명을 넘을 수 있다고 우려했다.
또 이들 매체는 일단 현재까지 이번 참사로 확인된 첫 사망자는 시리아 난민 청년으로 확인됐다 이 청년은 3년 전 시리아를 떠나 영국으로 왔다가 결국 비참하게 생을 마감했다.
당시 그는 14층에서 구조를 기다리다 시리아 가족에게 SNS를 통해 마지막 인사를 남긴 것으로 알려져 주변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고 신문은 전했다.
뿐만 아니라 가디언 등은 이번 화재 원인이 아직까지 파악되지 않고 있지만 현재까지 불이 시작된 4층에서 냉장고가 폭발했다는 증언도 잇따르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동욱 기자 no@
2020 총선 날짜 언제? 문재인 정권 임기 중간 평가...미국 대통령 선거도 다가와
카를로스 곤 도주 시 사용했던 여권, 우리나라도 추가 발급 가능할까? 준비물보니 '불가능'
버닝썬 고발자 김상교, 사건 물러났던 이유는? '태풍이 오려나' 최근 SNS 게시글 보니 셀카와 함께 적은 문구 화제
18호 태풍 미탁, 개천절 태풍 주목 이유? '43년 만의 기록' 때문 '우리나라에 영향을 미칠지 언급하기 일러'
개천절 태풍 주목하는 이유? '2010년 이후 빈도 4배 증가' 기미 보이지 않아 VS 적도 부근 중형급 태풍 과연?
송가인, 도티 SNS에 무슨 일? '매니저와 함께 출연 예정' 방송은 언제길래?
[토스 송금지원금 이벤트] 토스 입금 알림 문자? 토스 송금지원금 9만 원 돈 받는 법 한눈에!
오늘, 영화 '기생충' 개봉일! 칸이 찬양한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 줄거리·스포·결말·원작은?
빅뱅 승리 사진 보니 '해피벌룬'에 얼굴을.. 뭐길래? 처벌에 '징역 3년 이하 가능'
다시 데이트를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관계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