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힙합가수 트래비스 스캇이 최근 아칸소 주에서 열린 콘서트에서, 폭력을 선동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된 사실이 밝혀졌다.
로저스 시 경찰 당국은 트래비스가 콘서트 도중 과정에서 관중들에게 폭력을 일으키도록 유도해 경비원과 경찰을 포함한 여러 사람들이 부상을 입었다"고 전했다.
하지만 트래비스 소속사 측은 "트래비스는 단지 콘서트 앞 자리에 충분한 공간이 있는 것을 보았고, 관중들을 앞으로 유도했을 뿐, 폭력을 선동할 의도는 전혀 없었다"고 해명했다.
트래비스는 팬들에게 이런 '폭력적인 선동'을 유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다.
그는 2년 전 시카고에서 매년 열리는 롤라팔루자 축제에서 똑같은 사태를 일으켰고, 최근에는 뉴욕에서 열린 콘서트에서 한 팬을 발코니에서 뛰어내리게 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된 바 있다.
트래비스의 연인 카일리 제너는 지난 밤, 그의 콘서트에 참석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경찰 당국은 "그는 폭동을 일으켜 관중들의 안전을 위태롭게 만들고 무질서한 행동을 저질렀다"며 그를 경찰서로 연행했다.
트래비스는 당일 오후 11시 30분경 보석금 없이 유치장에서 석방됐으며, 다시 재판을 받기 위해 야칸소 주를 방문해야 한다.
윤순호 기자 fam3@pcss.co.kr
2020 총선 날짜 언제? 문재인 정권 임기 중간 평가...미국 대통령 선거도 다가와
카를로스 곤 도주 시 사용했던 여권, 우리나라도 추가 발급 가능할까? 준비물보니 '불가능'
버닝썬 고발자 김상교, 사건 물러났던 이유는? '태풍이 오려나' 최근 SNS 게시글 보니 셀카와 함께 적은 문구 화제
18호 태풍 미탁, 개천절 태풍 주목 이유? '43년 만의 기록' 때문 '우리나라에 영향을 미칠지 언급하기 일러'
개천절 태풍 주목하는 이유? '2010년 이후 빈도 4배 증가' 기미 보이지 않아 VS 적도 부근 중형급 태풍 과연?
송가인, 도티 SNS에 무슨 일? '매니저와 함께 출연 예정' 방송은 언제길래?
[토스 송금지원금 이벤트] 토스 입금 알림 문자? 토스 송금지원금 9만 원 돈 받는 법 한눈에!
오늘, 영화 '기생충' 개봉일! 칸이 찬양한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 줄거리·스포·결말·원작은?
빅뱅 승리 사진 보니 '해피벌룬'에 얼굴을.. 뭐길래? 처벌에 '징역 3년 이하 가능'
다시 데이트를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관계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