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타임스 이동욱 기자] 실시간으로 방송을 하던 BJ가 시신을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하는 일이 발생했다.
BJ로 활동하고 있는 A씨는 31일 새벽 3시쯤 부산의 한 바닷가에서 거늘며 방송을 하다가 변사체를 발견하고 화들짝 놀랐다.
이내 A씨는 곧바로 경찰에 신고했고, 출동한 경찰이 시신을 수습하는 모습이 연출됐다.
특히 경찰 측은 다대포해수욕장에서 발견된 시신이 아직 부패가 진행되지 않은 점, 그리고 옷을 모두 입고 있었으며 특별히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다고 했다.
이와 함께 경찰은 발견된 시신에 대한 사망원인을 조사하는 한편 인근 CCTV 등을 분석하고 있다.
한편 이날 이 BJ의 당일 방송에는 백여 명이 참석했던 것으로 알려져 당시 방송을 접한 이들을 모두 시신을 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동욱 기자 no@
2020 총선 날짜 언제? 문재인 정권 임기 중간 평가...미국 대통령 선거도 다가와
카를로스 곤 도주 시 사용했던 여권, 우리나라도 추가 발급 가능할까? 준비물보니 '불가능'
버닝썬 고발자 김상교, 사건 물러났던 이유는? '태풍이 오려나' 최근 SNS 게시글 보니 셀카와 함께 적은 문구 화제
18호 태풍 미탁, 개천절 태풍 주목 이유? '43년 만의 기록' 때문 '우리나라에 영향을 미칠지 언급하기 일러'
개천절 태풍 주목하는 이유? '2010년 이후 빈도 4배 증가' 기미 보이지 않아 VS 적도 부근 중형급 태풍 과연?
송가인, 도티 SNS에 무슨 일? '매니저와 함께 출연 예정' 방송은 언제길래?
[토스 송금지원금 이벤트] 토스 입금 알림 문자? 토스 송금지원금 9만 원 돈 받는 법 한눈에!
오늘, 영화 '기생충' 개봉일! 칸이 찬양한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 줄거리·스포·결말·원작은?
빅뱅 승리 사진 보니 '해피벌룬'에 얼굴을.. 뭐길래? 처벌에 '징역 3년 이하 가능'
다시 데이트를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관계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