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타임스] 냉장고를 부탁해 오현경이 이슈를 모으고 있다.
이에 오현경의 이상형으로 강호동을 꼽은 발언도 화제다.
오현경은 지난 27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출연, 25년 지기 강호동과의 우정을 과시했으며 화려한 외모에 가려졌던 반전 수다 캐릭터를 선보여 멤버들을 혼란에 빠뜨렸다.
특히 강호동은 그녀와 친구로 지낸 지도 벌써 25년이 됐다고.
강호동은 "1989년 오현경은 미스코리아 진이 됐고 나는 백두장사가 됐다"고 말했다.
그녀는 "당시 강호동은 재수가 없었다. 지금은 인상이 착하게 변했"고 말하며 자신의 이상형으로 강호동을 꼽았다.
그러면서 "나한테 고백 했으면 사귀었을 것"이라고 장난 섞인 말로 말해 폭소케 했다.
(사진=방송캡처)
이동훈 기자 lee@
2020 총선 날짜 언제? 문재인 정권 임기 중간 평가...미국 대통령 선거도 다가와
카를로스 곤 도주 시 사용했던 여권, 우리나라도 추가 발급 가능할까? 준비물보니 '불가능'
버닝썬 고발자 김상교, 사건 물러났던 이유는? '태풍이 오려나' 최근 SNS 게시글 보니 셀카와 함께 적은 문구 화제
18호 태풍 미탁, 개천절 태풍 주목 이유? '43년 만의 기록' 때문 '우리나라에 영향을 미칠지 언급하기 일러'
개천절 태풍 주목하는 이유? '2010년 이후 빈도 4배 증가' 기미 보이지 않아 VS 적도 부근 중형급 태풍 과연?
송가인, 도티 SNS에 무슨 일? '매니저와 함께 출연 예정' 방송은 언제길래?
[토스 송금지원금 이벤트] 토스 입금 알림 문자? 토스 송금지원금 9만 원 돈 받는 법 한눈에!
오늘, 영화 '기생충' 개봉일! 칸이 찬양한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 줄거리·스포·결말·원작은?
빅뱅 승리 사진 보니 '해피벌룬'에 얼굴을.. 뭐길래? 처벌에 '징역 3년 이하 가능'
다시 데이트를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관계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