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선수로는 첨으로 EPL 최다골의 오른 손흥민의 결승골이 인상적이다.
그는 6일 리버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스완지와의 원정경기인 EPL 31라운드에 출장해 후반 막판 천금 같은 한방을 터뜨리며 팀 승리에 크게 기여했다.
이로써 그는 리그 9호골이자 시즌 16골을 올시즌 몰아치며 아시아 선수로는 가장 많은 득점을 성공시킨 EPL선수가 됐다.
이날 팀은 전반 11분 스완지에게 한방을 내주며 후반 88분까지 끌려가는 패색이 짙은 모습으로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하지만 경기는 후반 막판 알리로 이어져 손세이션의 해결사까지 한방이 터지면서 완전 뒤집힌 것.
후반 43분 알리의 골로 동점을 만든 이후 그의 골까지 이어지면서 팀은 벼랑 끝에서 빠져 나왔다.
이후 또 후반 말미에 추가골까지 이어지면서 팀은 3-1 승리를 따냈다.
(SBS스포츠캡쳐)
2020 총선 날짜 언제? 문재인 정권 임기 중간 평가...미국 대통령 선거도 다가와
카를로스 곤 도주 시 사용했던 여권, 우리나라도 추가 발급 가능할까? 준비물보니 '불가능'
버닝썬 고발자 김상교, 사건 물러났던 이유는? '태풍이 오려나' 최근 SNS 게시글 보니 셀카와 함께 적은 문구 화제
18호 태풍 미탁, 개천절 태풍 주목 이유? '43년 만의 기록' 때문 '우리나라에 영향을 미칠지 언급하기 일러'
개천절 태풍 주목하는 이유? '2010년 이후 빈도 4배 증가' 기미 보이지 않아 VS 적도 부근 중형급 태풍 과연?
송가인, 도티 SNS에 무슨 일? '매니저와 함께 출연 예정' 방송은 언제길래?
[토스 송금지원금 이벤트] 토스 입금 알림 문자? 토스 송금지원금 9만 원 돈 받는 법 한눈에!
오늘, 영화 '기생충' 개봉일! 칸이 찬양한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 줄거리·스포·결말·원작은?
빅뱅 승리 사진 보니 '해피벌룬'에 얼굴을.. 뭐길래? 처벌에 '징역 3년 이하 가능'
다시 데이트를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관계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