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세이션이 잉글랜드 전역을 들썩이게 만들고 있다.
손흥민은 지난 12일(현지시각) 영국 런던 화이트 하트 레인에서 열린 2016/2017 잉글리시 FA컵 8강전에서 밀월과의 경기에서 3골 1도움까지 기록하며 6-0 대승에 기여했다.
특히 그는 잉글랜드 진출 이후 처음으로 해트트릭을 기록한 것은 물론 올시즌 득점도 14골을 늘렸다.
여기에 지난 1월 말 골을 기록한 이후 42일 만의 지루한 공백을 해트트릭으로 완벽하게 씻어내는 모양새를 보였다.
더욱이 한국 프리미어리거로는 처음으로 잉글랜드 무대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는 역사의 주역으로도 이름을 올렸다.
특히 이날 선발 출장한 그는 90분 내내 그라운드를 누비며 전반 41분 왼발로 포부를 열어 제쳤다. 전반을 가볍게 마무리한 그는 후반 시작과 동시에 이선에서 날아온 볼을 곧바로 골망 구석으로 밀어넣다.
이후 후반 5-0으로 앞서던 종료직전 역시 이선에서 올라온 볼을 정확이 왼발로 감아차며 골망을 뒤흔들며 승리의 주역이 됐다.
(SBS 중계화면캡쳐)
2020 총선 날짜 언제? 문재인 정권 임기 중간 평가...미국 대통령 선거도 다가와
카를로스 곤 도주 시 사용했던 여권, 우리나라도 추가 발급 가능할까? 준비물보니 '불가능'
버닝썬 고발자 김상교, 사건 물러났던 이유는? '태풍이 오려나' 최근 SNS 게시글 보니 셀카와 함께 적은 문구 화제
18호 태풍 미탁, 개천절 태풍 주목 이유? '43년 만의 기록' 때문 '우리나라에 영향을 미칠지 언급하기 일러'
개천절 태풍 주목하는 이유? '2010년 이후 빈도 4배 증가' 기미 보이지 않아 VS 적도 부근 중형급 태풍 과연?
송가인, 도티 SNS에 무슨 일? '매니저와 함께 출연 예정' 방송은 언제길래?
[토스 송금지원금 이벤트] 토스 입금 알림 문자? 토스 송금지원금 9만 원 돈 받는 법 한눈에!
오늘, 영화 '기생충' 개봉일! 칸이 찬양한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 줄거리·스포·결말·원작은?
빅뱅 승리 사진 보니 '해피벌룬'에 얼굴을.. 뭐길래? 처벌에 '징역 3년 이하 가능'
다시 데이트를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관계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