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프누 안방극장이 열렸다.
9일 오전 4시 45분(한국시간) 캄프누에서 열린 2016-17 UEFA 챔피언스리스 16강 2차전에서 바르샤는 PSG를 상대로 6-1 압승을 거두며 홈팬들을 열광케 했다.
이로써 바르샤는 1차전에 0-4 대패의 설욕을 막판 뒤집기로 극적으로 챔스 8강에 합류하는 역사를 써 냈다.
이날 경기는 수아레즈의 첫골로 기분 좋게 포문을 열렸다. 전반 2분 이선에서 넘어온 크로스를 수아레즈가 헤딩슛으로 골망 구석을 가르며 1-0으로 앞서기 시작했다.
이후 전반 40분에는 파리생제르망의 라이빈 쿠르자와의 자책골로 인해 2-0으로 전반을 마감한 바르샤는 후반에 맹폭을 가하기 시작했다.
무조건 5골차 승리가 필요했던 바르셀로나는 이내 메시의 패널티킥으로 3-0으로 앞서기 시작했지만 곧바로 PSG 카바니의 회심의 슛팅이 골망을 가르면서 바쁜 일정에 차질을 빚는 듯 했다.
하지만 브라질 특급 네이마르의 빛나는 투지로 2골의 맹폭을 쏟아냈고, 이후 추가시간 막판 추가골이 터지면서 캄프누 안방극장은 화려하게 피날레를 장식했다.
SPOTV 방송캡쳐
2020 총선 날짜 언제? 문재인 정권 임기 중간 평가...미국 대통령 선거도 다가와
카를로스 곤 도주 시 사용했던 여권, 우리나라도 추가 발급 가능할까? 준비물보니 '불가능'
버닝썬 고발자 김상교, 사건 물러났던 이유는? '태풍이 오려나' 최근 SNS 게시글 보니 셀카와 함께 적은 문구 화제
18호 태풍 미탁, 개천절 태풍 주목 이유? '43년 만의 기록' 때문 '우리나라에 영향을 미칠지 언급하기 일러'
개천절 태풍 주목하는 이유? '2010년 이후 빈도 4배 증가' 기미 보이지 않아 VS 적도 부근 중형급 태풍 과연?
송가인, 도티 SNS에 무슨 일? '매니저와 함께 출연 예정' 방송은 언제길래?
[토스 송금지원금 이벤트] 토스 입금 알림 문자? 토스 송금지원금 9만 원 돈 받는 법 한눈에!
오늘, 영화 '기생충' 개봉일! 칸이 찬양한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 줄거리·스포·결말·원작은?
빅뱅 승리 사진 보니 '해피벌룬'에 얼굴을.. 뭐길래? 처벌에 '징역 3년 이하 가능'
다시 데이트를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관계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