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 시보소녀 시절 백진희의 모습이 화제다.
앞서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그녀가 과거 시보소녀로 알려진 휴대전화 광고에 출연했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그녀는 "고3 때 광고 속에서 정시를 알리는 시보소녀 역할을 맡아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고 말했다.
이어 "무명 연예인이었지만 30편이 넘는 광고에 출연했다. 광고 출연료를 모두 등록금으로 냈다"고 밝혀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그녀는 최근 '미씽나인'을 통해 무인도 유일한 생존자이면서 무인도 모든 사건의 전말을 알고 있는 유일한 목격자로 활약하고 있다.
2020 총선 날짜 언제? 문재인 정권 임기 중간 평가...미국 대통령 선거도 다가와
카를로스 곤 도주 시 사용했던 여권, 우리나라도 추가 발급 가능할까? 준비물보니 '불가능'
버닝썬 고발자 김상교, 사건 물러났던 이유는? '태풍이 오려나' 최근 SNS 게시글 보니 셀카와 함께 적은 문구 화제
18호 태풍 미탁, 개천절 태풍 주목 이유? '43년 만의 기록' 때문 '우리나라에 영향을 미칠지 언급하기 일러'
개천절 태풍 주목하는 이유? '2010년 이후 빈도 4배 증가' 기미 보이지 않아 VS 적도 부근 중형급 태풍 과연?
송가인, 도티 SNS에 무슨 일? '매니저와 함께 출연 예정' 방송은 언제길래?
[토스 송금지원금 이벤트] 토스 입금 알림 문자? 토스 송금지원금 9만 원 돈 받는 법 한눈에!
오늘, 영화 '기생충' 개봉일! 칸이 찬양한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 줄거리·스포·결말·원작은?
빅뱅 승리 사진 보니 '해피벌룬'에 얼굴을.. 뭐길래? 처벌에 '징역 3년 이하 가능'
다시 데이트를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관계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