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신스릴러로 오연아가 급부상중이다.
그녀는 최근 '피고인'에서 신스릴러 다운 면모를 보이면서 과거 '굿와이프'속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장면이 주목된다.
앞서 '굿와이프'에서 서중원(윤계상)-김혜경(전도연)과 대적하는 피고측 변호사 이수현 역으로 등장했다.
이날 이수현과 서중원 그리고 김혜경은 임신 18주차에 불의의 사고를 당해 뇌사에 빠진 여성을 두고 법정에 섰다. 이수현은 연명치료 중단을 주장하며, 강한 변론을 펼쳤다.
이수현은 만삭의 몸을 하고도, 재판 내내 상대측의 약점을 찾아 쏘아 붙이며 서중원과 김혜경의 기를 꺾었다. 물론 임산부라는 점을 이용해 중간 중간 진통을 호소하고 시간을 버는 등 재판의 승기를 잡기위한 기지를 발휘하기도 했다.
당시 '이수현 역'을 통해 얄미움과 프로페셔널함을 오가며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확실히 심어줬다.
2020 총선 날짜 언제? 문재인 정권 임기 중간 평가...미국 대통령 선거도 다가와
카를로스 곤 도주 시 사용했던 여권, 우리나라도 추가 발급 가능할까? 준비물보니 '불가능'
버닝썬 고발자 김상교, 사건 물러났던 이유는? '태풍이 오려나' 최근 SNS 게시글 보니 셀카와 함께 적은 문구 화제
18호 태풍 미탁, 개천절 태풍 주목 이유? '43년 만의 기록' 때문 '우리나라에 영향을 미칠지 언급하기 일러'
개천절 태풍 주목하는 이유? '2010년 이후 빈도 4배 증가' 기미 보이지 않아 VS 적도 부근 중형급 태풍 과연?
송가인, 도티 SNS에 무슨 일? '매니저와 함께 출연 예정' 방송은 언제길래?
[토스 송금지원금 이벤트] 토스 입금 알림 문자? 토스 송금지원금 9만 원 돈 받는 법 한눈에!
오늘, 영화 '기생충' 개봉일! 칸이 찬양한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 줄거리·스포·결말·원작은?
빅뱅 승리 사진 보니 '해피벌룬'에 얼굴을.. 뭐길래? 처벌에 '징역 3년 이하 가능'
다시 데이트를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관계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