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낸시가 해양쓰레기 정화 활동을 위해 쓰레기섬을 방문했다.
6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에서는 2020 환경 프로젝트로 필리핀에 있는 쓰레기섬을 청소하고 해양 정화활동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글의 법칙`에 출연했었던 모모랜드의 낸시가 출연했다.
낸시가 필리핀에 도착하자 필리핀 현지 언론은 바로 낸시를 취재했다. 낸시는 현지 언론에 `정글의 법칙`의 해양 정화 활동을 홍보하며 인터뷰를 진행했다. 낸시는 남다른 영어 실력으로 인터뷰를 능숙하게 마무리했다. 모모랜드 낸시는 2000년생으로서 국적은 한국과 미국의 복수국적을 가지고 있다.
낸시의 인터뷰는 여러 현지 언론에 실리며 큰 주목을 받았다. 낸시뿐 아니라 김재환과 정예인의 현지 팬들도 자원봉사자로 합류했다.
낸시는 밝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인사하며 `정글의 법칙` 멤버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심어줬다. 낸시를 포함한 `정글의 법칙` 멤버들은 쓰레기가 많이 있는 곳으로 배를 타고 이동했다.
그곳은 코론의 새파란 바다와는 달리 쓰레기로 가득찬 모습을 보여 `정글의 법칙` 멤버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어마어마한 양의 쓰레기에 `정글의 법칙` 멤버들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낸시의 `정글의 법칙` 출연에 팬들은 "낸시 진짜 멋지다", "낸시 영어 엄청 잘해", "마음도 예쁘고 얼굴도 예쁜 낸시"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명수 “이현우 미국 영부인상+윤상 버클리대+김현철 전교 30등”
비올리스트 조재현의 독주회 7월 1일 개최
인천토익학원 이플랜어학원 ‘스파르타 단기특강’으로 강사형 밀착케어 무료제공
`나혼자산다` 이시언 하차? 무지개 회원 우정은 '여전'
손경이 "남편 폭력으로 재판까지…현실판 `부부의 세계`"
노정진 교수, 김경란 첫인상에 "빈정상할 수 있다"
`하트시그널3` 감강열 폭행 피해자 지인 "사과문에 거짓 많다"
박현정, 믿었던 남편의 배신에 눈물 연기 "이혼 두렵다"
정용화 `백만송이 장미` 돌고래 고음 발사 "편곡 직접했다"
노지훈 "부모님 모두 세상 떠나…누나들 대학 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