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영 예정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 출연하는 배우 송윤아가 촬영 모습을 공개했다.
송윤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아한 친구들, 남정해"라는 글과 함께 촬영 현장에서의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다. 그녀는 두 가지 분위기의 의상을 입고 사진을 찍었다.
첫번째 사진에서 송윤아는 분홍색 블라우스에 베이지색 롱스커트를 입은 모습을 보였다. 송윤아는 분위기 있는 모습을 한껏 드러내며 남다른 기럭지를 자랑했다.
이어 두 번째 사진에서는 발랄한 모습을 보였다. 송윤아는 흰색 바탕에 빨간색 도트 무늬가 있는 원피스를 입고 귀여운 포즈를 취했다. 송윤아는 소화하기 힘든 복고품 원피스를 완벽 소화하며 패션 센스를 보였다.
팬들은 "이뻐요", "진짜 우아한 그녀", "언니 너무 예쁘다", "드라마 할 때만 기다리고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송윤아의 비주얼에 감탄함과 동시에 송윤아의 작품을 기대했다.
송혜교도 해당 사진에 `좋아요`를 누르며 송윤아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배우 이정현도 댓글로 "넘이뽀요 온니"라고 남겼다.
송윤아가 출연하는 JTBC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은 `부부의 세계` 후속으로 갑작스러운 친구의 죽음으로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20년 지기 친구들과 그 부부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우아한 친구들`은 오는 7월 10일에 방송된다.
박명수 “이현우 미국 영부인상+윤상 버클리대+김현철 전교 30등”
비올리스트 조재현의 독주회 7월 1일 개최
인천토익학원 이플랜어학원 ‘스파르타 단기특강’으로 강사형 밀착케어 무료제공
`나혼자산다` 이시언 하차? 무지개 회원 우정은 '여전'
손경이 "남편 폭력으로 재판까지…현실판 `부부의 세계`"
노정진 교수, 김경란 첫인상에 "빈정상할 수 있다"
`하트시그널3` 감강열 폭행 피해자 지인 "사과문에 거짓 많다"
박현정, 믿었던 남편의 배신에 눈물 연기 "이혼 두렵다"
정용화 `백만송이 장미` 돌고래 고음 발사 "편곡 직접했다"
노지훈 "부모님 모두 세상 떠나…누나들 대학 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