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현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종영 후 남다른 몸매를 자랑했다.
조이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라이브 하니까 너무 좋았아요"라는 글을 올리며 자신의 셀카 사진을 올렸다. 조이현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종영 후에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조이현은 긴 생머리에 흰 크롭 티로 청순한 느낌을 연출했다. 특히 그녀는 크롭 티를 입었음에도 군살 하나 보이지 않는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
그녀느 크롭티에 와이드 팬츠로 남다른 기럭지를 선보였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는 볼 수 없었던 조이현의 모습에 팬들은 여러 반응을 보였다.
팬들은 "너무 예뻐요", "다음에도 꼭 라이브 해주세요", "다음에는 꼭 라이브 볼게요", "오늘도 너무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이현은 2017년 웹드라마 '복수노트'로 데뷔해 드라마 '마녀의 법정', '배드파파', '나쁜 형사'에서 연달아 모습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영화 '변신'에서는 사춘기 고등학생의 모습과 악마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며 호평받았다.
조이현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윤복으로 출연했다. 그녀는 어리바리한 매력이 있는 쌍둥이 홍도와는 다르게 똘똘하고 열정 넘치는 대학생 윤복 역으로 인기를 얻었다.
박명수 “이현우 미국 영부인상+윤상 버클리대+김현철 전교 30등”
비올리스트 조재현의 독주회 7월 1일 개최
인천토익학원 이플랜어학원 ‘스파르타 단기특강’으로 강사형 밀착케어 무료제공
`나혼자산다` 이시언 하차? 무지개 회원 우정은 '여전'
손경이 "남편 폭력으로 재판까지…현실판 `부부의 세계`"
노정진 교수, 김경란 첫인상에 "빈정상할 수 있다"
`하트시그널3` 감강열 폭행 피해자 지인 "사과문에 거짓 많다"
박현정, 믿었던 남편의 배신에 눈물 연기 "이혼 두렵다"
정용화 `백만송이 장미` 돌고래 고음 발사 "편곡 직접했다"
노지훈 "부모님 모두 세상 떠나…누나들 대학 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