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찬이 자신의 운동 습관을 고백했다.
3일 방송된 TV조선 `백세누리쇼`에서는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김수찬이 출연했다. 이날 김수찬은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김수찬은 집에 자신의 사진을 가득 전시했다. 또 개인 방에는 금색 이불이 있어 출연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평소에 이런 금색을 좋아하고 안감까지 금색이다"라고 말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그는 침대 옆에 편백나무로 만든 목침을 두고 스트레칭을 한다고 전했다. 목이 잘 굳는 스타일이라는 김수찬은 직접 침대에 누워 목침으로 마사지했다.
거실에도 목디스크 예방을 위한 마사지기구가 가득했다. 김수찬은 운동하느냐는 질문에 "운동은 안 한다"며 "아령이 있기는 한데 5kg인데도 들지를 못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수찬의 냉장고에는 여러 즉석 식품과 반찬이 가득했다. 김수찬은 "저는 주로 먹는 것이 어리굴젓과 갓김치다. 시장 가서 사 온다"며 "김치는 엄마와 가까이 살고 있기 때문에 엄마와 같이 사 먹는다"고 전했다.
냉장고를 뒤적이던 그는 `미스터트롯` 김희재가 선물한 장어즙을 공개했다. 김희재와 김수찬은 방송 후에도 친하게 지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수찬은 반찬을 접시에 깔끔하게 담고 현미밥을 챙겨 먹는 등 남다른 살림꾼의 모습을 보였다. 그는 반찬을 식탁까지 들고 가지 않고 카트에 실어 옮겼다.
김수찬은 "식당에도 식당 카트가 있지 않느냐. 먹고 치울 때 한꺼번에 할 수 있다"며 "`프린수찬 하우스` 전용 카트다"라고 말해 주변을 웃음케 했다.
박명수 “이현우 미국 영부인상+윤상 버클리대+김현철 전교 30등”
비올리스트 조재현의 독주회 7월 1일 개최
인천토익학원 이플랜어학원 ‘스파르타 단기특강’으로 강사형 밀착케어 무료제공
`나혼자산다` 이시언 하차? 무지개 회원 우정은 '여전'
손경이 "남편 폭력으로 재판까지…현실판 `부부의 세계`"
노정진 교수, 김경란 첫인상에 "빈정상할 수 있다"
`하트시그널3` 감강열 폭행 피해자 지인 "사과문에 거짓 많다"
박현정, 믿었던 남편의 배신에 눈물 연기 "이혼 두렵다"
정용화 `백만송이 장미` 돌고래 고음 발사 "편곡 직접했다"
노지훈 "부모님 모두 세상 떠나…누나들 대학 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