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와 김태희가 찍은 과거 영상이 공개했다.
30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혼성그룹을 구성하기 위해 멤버 비와 이효리가 출연했다. 이들은 전성기 때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며 유재석의 박수를 받았다.
그러던 중 이효리와 비의 아내 김태희가 과거 시트콤에 출연했던 영상이 공개됐다. 이효리는 "옛날에 우리 시트콤 했을 때, 네 부인이다"라며 비의 부인 김태희를 언급했다.
해당 영상에서 이효리와 김태희는 1대 1로 붙으며 액션신을 벌였다. 이를 보던 비는 "가족은 건드리지 마라"고 말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이효리는 옆에서 "누가 이기나 봐라. 내가 발로 찼다"고 말했다.
이효리와 김태희는 서로 발길질을 하고 공중 회전을 하는 등 촌스러운 액션신을 보였다. 이에 비는 "둘이 같이 뭐하는 거야"라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후 "두 분 다 정말 소녀 같다"고 덧붙였다.
이효리는 비의 아내 김태희도 같이 혼성그룹을 하면 안 되냐고 물었다. 그녀는 허니패밀리처럼 패밀리로 그룹을 만드는 것을 제안했다.
이효리의 의견을 듣던 비는 "각 그룹마다 얼굴을 대표하는 사람이 있다. 효리 누나 계시고 김태희 씨 계시고"라고 말했다. 이효리는 "얼굴 담당은 한 명이다. 결정해라"라고 말했다.
비는 망설임 없이 "당연 김태희지"라고 말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이어 이효리는 자신의 남편 이상순도 포함시키자며 "우리 오빠는 나를 밟고 일어선다고 했다"고 말해 또 한 번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비는 배우 김태희와 2017년에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이효리는 남편 이상순과 2013년에 결혼해 현재 자녀는 없다.
씰리침대 기흥점, 고객감사 ‘Thank You’ 프로모션 진행
가수 방주연 "임신한 상태에서 암걸려…두 목숨 달렸다"
선우은숙, "이영하와 이혼 후 2년간 눈물…철없는 선택"
가수 길-아내 결혼에 장모 "부담스러운 것 있다"
박정아 출산 이야기에 전혜빈 "신랑과 곧 겪을 것"
이은형 언니 융진, 190cm 키+이국적 외모 화제 `가수 출신`
전종서 "피투성이로 식당 갔더니 사장님이…"
김희철, 모모 언급에 동공 지진 "이러면 안된다"
탤런트 최정윤, 남편 재벌가 소문에 "자차도 없다"
탤런트 박선영 "남편이 바람 피워도 참아 스트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