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준이 걸스데이와 한솥밥 먹는다는 소식과 함께 그의 발언이 이슈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서 김민준은 조여정과 영화 속 베드신 촬영 당시를 언급한 바 있다.
그는 "베드신 촬영 때 현장에 주요 스태프들만 있는 상태에서 진행했다. 옷을 다 벗고 있는 상태라 NG가 나면 스태프들이 담요를 가져다주는데 가장 난감할때는 담요를 한 개만 가져다 줄 때"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럴때 보통 남자들이 희생하고 조여정에게 담요를 양보했다. 같이 덮자고 하는데 어떻게 같이 덮겠냐"고 덧붙였다.
특히 "사람들 앞에서 민망하지 않게 이런 자세를 취하면서 몸을 가린다"고 당시 상황을 재현해 폭소를 자아냈다.
(사진=방송캡처)
2020 총선 날짜 언제? 문재인 정권 임기 중간 평가...미국 대통령 선거도 다가와
카를로스 곤 도주 시 사용했던 여권, 우리나라도 추가 발급 가능할까? 준비물보니 '불가능'
버닝썬 고발자 김상교, 사건 물러났던 이유는? '태풍이 오려나' 최근 SNS 게시글 보니 셀카와 함께 적은 문구 화제
18호 태풍 미탁, 개천절 태풍 주목 이유? '43년 만의 기록' 때문 '우리나라에 영향을 미칠지 언급하기 일러'
개천절 태풍 주목하는 이유? '2010년 이후 빈도 4배 증가' 기미 보이지 않아 VS 적도 부근 중형급 태풍 과연?
송가인, 도티 SNS에 무슨 일? '매니저와 함께 출연 예정' 방송은 언제길래?
[토스 송금지원금 이벤트] 토스 입금 알림 문자? 토스 송금지원금 9만 원 돈 받는 법 한눈에!
오늘, 영화 '기생충' 개봉일! 칸이 찬양한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 줄거리·스포·결말·원작은?
빅뱅 승리 사진 보니 '해피벌룬'에 얼굴을.. 뭐길래? 처벌에 '징역 3년 이하 가능'
다시 데이트를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관계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