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둘째 유산 소식이 알려지며 많은 안타까움을 자아낸 가운데 딸 민서의 영어 실력을 언급한 사실이 재조명 받고 있다.
JTBC '연쇄쇼핑가족'에서는 '교육쇼핑'이라는 주제로 자녀 교육과 학교 진학에 돈을 쓰면서 생기는 문제와 갈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전파를 탄 바 있다.
당시 박명수와 박지윤은 자녀를 영어 유치원에 보냈던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다.
박지윤은 아이가 영어 유치원에서 발음 굴리는 법만 배워왔다고 영어 유치원의 효과가 없었다고 말했다.
반면 그는 딸 민서는 "해외여행 같이 가면 가이드처럼 통역을 해 준다"며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29일 둘째를 임신 중이던 박명수의 아내가 최근 유산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사진=방송화면 캡처
2020 총선 날짜 언제? 문재인 정권 임기 중간 평가...미국 대통령 선거도 다가와
카를로스 곤 도주 시 사용했던 여권, 우리나라도 추가 발급 가능할까? 준비물보니 '불가능'
버닝썬 고발자 김상교, 사건 물러났던 이유는? '태풍이 오려나' 최근 SNS 게시글 보니 셀카와 함께 적은 문구 화제
18호 태풍 미탁, 개천절 태풍 주목 이유? '43년 만의 기록' 때문 '우리나라에 영향을 미칠지 언급하기 일러'
개천절 태풍 주목하는 이유? '2010년 이후 빈도 4배 증가' 기미 보이지 않아 VS 적도 부근 중형급 태풍 과연?
송가인, 도티 SNS에 무슨 일? '매니저와 함께 출연 예정' 방송은 언제길래?
[토스 송금지원금 이벤트] 토스 입금 알림 문자? 토스 송금지원금 9만 원 돈 받는 법 한눈에!
오늘, 영화 '기생충' 개봉일! 칸이 찬양한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 줄거리·스포·결말·원작은?
빅뱅 승리 사진 보니 '해피벌룬'에 얼굴을.. 뭐길래? 처벌에 '징역 3년 이하 가능'
다시 데이트를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관계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