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타임스] 귓속말 이보영이 승무원에 합격했던 사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보영은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다양한 직업에 도전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날 그녀는 미스코리아, 아나운서 등 다양한 직업에 도전했다며 "꿈이 있었던 게 아니다. 하고 싶은 일 없이 남들이 하듯 다음 단계만을 보고 달려갔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대학교 4학년이 됐을 당시는 IMF 여파로 취업이 힘들 때였다. 지금 학생들은 다양한 스펙을 쌓는데, 우리 때는 토익 하나였다. 당시 토익 점수로 항공사 승무원에 지원했다. 여자들끼리 경쟁하는 게 편하지 않을까라는 막연한 생각으로 취업 경쟁을 했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그녀는 "미스코리아는 출전 경력이 있으면 취직이 잘 된다는 말에 나갔다. 서울은 경쟁이 너무 세서 미스 대전 충남으로 출전했는데, 탈락했다"고 말했다.
사진=방송화면 캡처
이동훈 기자
2020 총선 날짜 언제? 문재인 정권 임기 중간 평가...미국 대통령 선거도 다가와
카를로스 곤 도주 시 사용했던 여권, 우리나라도 추가 발급 가능할까? 준비물보니 '불가능'
버닝썬 고발자 김상교, 사건 물러났던 이유는? '태풍이 오려나' 최근 SNS 게시글 보니 셀카와 함께 적은 문구 화제
18호 태풍 미탁, 개천절 태풍 주목 이유? '43년 만의 기록' 때문 '우리나라에 영향을 미칠지 언급하기 일러'
개천절 태풍 주목하는 이유? '2010년 이후 빈도 4배 증가' 기미 보이지 않아 VS 적도 부근 중형급 태풍 과연?
송가인, 도티 SNS에 무슨 일? '매니저와 함께 출연 예정' 방송은 언제길래?
[토스 송금지원금 이벤트] 토스 입금 알림 문자? 토스 송금지원금 9만 원 돈 받는 법 한눈에!
오늘, 영화 '기생충' 개봉일! 칸이 찬양한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 줄거리·스포·결말·원작은?
빅뱅 승리 사진 보니 '해피벌룬'에 얼굴을.. 뭐길래? 처벌에 '징역 3년 이하 가능'
다시 데이트를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관계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