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타임스] 박은태 옥주현이 이슈를 모으고 있다.
이에 옥주현의 운동 중인 사진 한 장도 새삼 주목받고 있다.
그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 정말 강도 높은 필라 수업을. 등과 배가 찢어질 것 같아. 그치만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요! 역시 체력을 키워야 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필라테스 강사의 도움을 받으며 필라테스에 매진하고 있는 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필라테스 기구에 몸을 기댄 채 진지한 태도로 수업을 듣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또한 타이트한 운동복을 착용하고도 군살 하나 없는 몸매를 과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이동훈 기자
2020 총선 날짜 언제? 문재인 정권 임기 중간 평가...미국 대통령 선거도 다가와
카를로스 곤 도주 시 사용했던 여권, 우리나라도 추가 발급 가능할까? 준비물보니 '불가능'
버닝썬 고발자 김상교, 사건 물러났던 이유는? '태풍이 오려나' 최근 SNS 게시글 보니 셀카와 함께 적은 문구 화제
18호 태풍 미탁, 개천절 태풍 주목 이유? '43년 만의 기록' 때문 '우리나라에 영향을 미칠지 언급하기 일러'
개천절 태풍 주목하는 이유? '2010년 이후 빈도 4배 증가' 기미 보이지 않아 VS 적도 부근 중형급 태풍 과연?
송가인, 도티 SNS에 무슨 일? '매니저와 함께 출연 예정' 방송은 언제길래?
[토스 송금지원금 이벤트] 토스 입금 알림 문자? 토스 송금지원금 9만 원 돈 받는 법 한눈에!
오늘, 영화 '기생충' 개봉일! 칸이 찬양한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 줄거리·스포·결말·원작은?
빅뱅 승리 사진 보니 '해피벌룬'에 얼굴을.. 뭐길래? 처벌에 '징역 3년 이하 가능'
다시 데이트를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관계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