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Jennylyn Gianan 기자 ] 행복은 많은 곳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존재한다. 자신이 싱글이라 하더라도 여전히 행복 할 수 있으며 아무도 그 행복을 뺏어갈 수 없다.
많은 사람들이 싱글의 삶을 오해한다. 사람들은 이들에게 뭔가의 결함이 있다고 본다.
사람들은 싱글은 누군가에게 사랑 받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오해를 한다. 때로는 자신의 흠을 인정할 때까지 사람들은 끊임없이 비난하는 경우도 있다.
헬로기글즈 (HelloGIggles)의 라틴 문화 작가인 가브리엘라 헤르스틱 (Gabriela Herstik)은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가르친다.
헤르스틱은 처음에 자신에게 뭔가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그녀는 자신이 원하는 것으로 자신을 채워갔고 그것이 그녀 스스로를 사랑하는 법을 가르쳐주었다.
또한 열정, 단호함, 대담함이 남녀간의 사랑에 좋지 못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그녀를 낙심시켰다.
하지만 그 후 그녀는 이 모든 것들을 그녀 자신으로 받아 들여야 된다는 것을 알게 됐다.
헤르스틱은 "엄마가 첫 번째 가르쳐준 것은 다른 누군가를 사랑하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을 사랑해야 한다는 것"이라고 헬로기글즈의 기사에서 밝혔다.
세상에는 많은 종류의 사랑이 있다. 낭만적인 사랑은 그 중 하나 일뿐이다. 헤르스틱은 더 특별한 사랑을 쌍둥이 자매에게서 발견했다.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인 자매는 그녀를 지지하고 격려했다. 이 관계가 그녀를 성장하게 도왔다. 헤르스틱은 "당신을 이해하는 사람들을 찾아라"라고 강조했다.
그녀는 "자기 사랑은 목적지가 아닌 여정이지만 자신의 실수나 불완전 함을 받아들이고 자신이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자신을 사랑하는 여정의 시작이다"고 말했다.
헤르스틱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성장해야 한다. 사회가 세운 표준보다는 인생은 우리 것이기 때문에 자신이 행복한 일을 해야 한다.
쏘트 카탈로그 (the Thought Catalog)의 작가인 베카 마틴은 "세상이 원하는 오래된 삶의 지침대로 사는 것이 아니라 자신만의 가치로 자신의 인생을 살아라"고 말했다.
Jennylyn Gianan fam1@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