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박주혜 기자 ] 미국 뉴헴프셔주에 위치한 케네디 센터에서 '사운드 오브 뮤직' 공연이 열린다.
복수의 외신은 1965년 영화를 원작으로 한 '사운드 오브 뮤직' 공연을 오는 7월 16일까지 케네디 센터에서 관람할 수 있다고 보도했다.
이어 외신은 니콜라스 로드리게즈, 샬롯 말트비 등 다양한 배우들이 열연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공연에 출연하는 배우 니콜라스 로드리게즈는 상대 배우인 말트비에 대해 "재밌고, 밝고, 좋은 쪽으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 말트비가 원작에서 같은 배역을 연기한 배우인 마리아와 실제로 많이 닮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토니상을 세 차례나 수상한 바 있는 감독 잭 오브라이언은 이번 공연에서 시대를 초월하여 사랑 받는 장면들을 선 보일 예정이다.
한편, 브로드웨이 타이탄 (Broadway titan)의 딸이자 토니상 수상자이기도 한 리차드 말트비의 연기에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번 공연은 그녀의 전국 투어 데뷔작이 될 예정이다.
박주혜 기자 fam1@pcss.co.kr
곽윤석 작가의 자전적 시집 '아직 오지 않았다' 출간…"독자들과 공감하고 싶다"
[설날상영 영화] 이병헌의 한방 ‘남산의 부장들’ 예매율 1위, 동물영화 순위 역전
아임뚜렛 홍정오 논란의 래퍼활동 가사 뭐길래, '정신분열증, 투잡' 주작이다?
박상철 가수 운명 이어준 고향 '강원도 삼척' 올해 나이 만 50세 '25세 나이에 2살 연하 아내와 결혼' 재조명
추석 차례상 고민? '제사상 차리는 법 및 지방쓰는 법' 등 순서와 주의할 점 한눈에
모리셔스, '지상에서 만나는 천국' 9월부터 직항 노선 운행하나? 신혼여행추천 명소 등 한눈에
승봉도 패키지 예약하려면? '서해안의 낙원 인천 가볼 만한 곳, 9월 국내 여행지 추천 이유는?' 다양한 명소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원작이 일본 SF 소설이라고? '톰크루즈 주연' 국내외 평가 점수 높아 줄거리 뭐길래?
'모유유산균' 당 성질을 바꿔버리는 놀라운 효능! 추천 후기 쏟아져...유산균 다이어트 당신의 선택은?
[스드메 결혼준비] 웨딩드레스 연예인 따라하지 말고 체형에 맞춰라! 체형별 웨딩드레스 종류 벨라인·머메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