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김성근 기자 ] NBC 드라마 '타임리스'가 계속해서 시즌1에 이어 시즌2를 이어간다.
책임 제작자 에릭 크립키에 따르면 드라마 '타임리스'의 두 번째 시즌을 2018년에 방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드라마는 초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지만 이후 시청률이 하락하면서 지난해 연말에는 시청률이 급락하기 시작했다.
2016년 10월 드라마가 처음 시작했을 때는 18세~49세 성인 시청률 1.8퍼센트로 760만 명이 시청했으나 첫 번째 시즌이 끝날 때의 기록은 한 에피소드 당 평군 1.1퍼센트, 460만 명의 시청자 수를 확보하는데 그쳤다.
시즌 1이 끝난 후 드라마는 편성이 취소되었지만 책임 제작자는 트위터를 통해 "드라마 타임리스 팀은 3일 전 역사를 바꿨다. NBC는 우리에게 10에피소드를 더 편성했다. 진짜다. 내년 여름 방송된다"라고 전했다.
미드 타임리스는 미스터리한 범죄자 플린에 대한 이야기로, 그는 타임머신을 훔쳐 과거를 바꿈으로써 미국을 파괴하려고 하는 사람이다. 루푸스(Rufus)라고 불리는 과학자 3인조 팀은 플린이 벌인 일들을 해결하기 위해 과거로 여행한다.
드라마에는 애비게일 스펜서, 맷 랜터, 말콤 바렛 등이 출연하며 숀 라이언과 에릭 크립키가 공동 작가 및 제작자, 쇼러너를 맡았다.
존 데이비스, 존 폭스, 마니 호치만 등도 제작에 가담했다. NBC는 최근 '타임리스'이외에도 첫 번째 시즌을 방영한 '블랙리스트:리뎀션', '에메랄드 시티' 등 여러 미드의 편성을 취소했다.
반면 '블라인드 스팟', '테이큰', '시카고 메드' 등에 대해서는 시즌을 이어가기로 결정했다.
김성근 기자 fam5@pcss.co.kr
곽윤석 작가의 자전적 시집 '아직 오지 않았다' 출간…"독자들과 공감하고 싶다"
[설날상영 영화] 이병헌의 한방 ‘남산의 부장들’ 예매율 1위, 동물영화 순위 역전
아임뚜렛 홍정오 논란의 래퍼활동 가사 뭐길래, '정신분열증, 투잡' 주작이다?
박상철 가수 운명 이어준 고향 '강원도 삼척' 올해 나이 만 50세 '25세 나이에 2살 연하 아내와 결혼' 재조명
추석 차례상 고민? '제사상 차리는 법 및 지방쓰는 법' 등 순서와 주의할 점 한눈에
모리셔스, '지상에서 만나는 천국' 9월부터 직항 노선 운행하나? 신혼여행추천 명소 등 한눈에
승봉도 패키지 예약하려면? '서해안의 낙원 인천 가볼 만한 곳, 9월 국내 여행지 추천 이유는?' 다양한 명소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원작이 일본 SF 소설이라고? '톰크루즈 주연' 국내외 평가 점수 높아 줄거리 뭐길래?
'모유유산균' 당 성질을 바꿔버리는 놀라운 효능! 추천 후기 쏟아져...유산균 다이어트 당신의 선택은?
[스드메 결혼준비] 웨딩드레스 연예인 따라하지 말고 체형에 맞춰라! 체형별 웨딩드레스 종류 벨라인·머메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