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박주혜 기자 ] 팝가수 케이티 페리는 오는 6월 9일, 2013년 발표했던 앨범 "프리즘 (Prism)"의 후속작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새 앨범의 타이틀은 "증인(Witness)"이다.
페리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43개 경기장을 5개월간 투어하며 앨범 출시에 따른 콘서트를 연다. 본 투어는 9월 7일 오하이오 주 콜럼버스에서 첫 포문을 열며 2018년 2월 5일 캐나다 밴쿠버에서 막을 내린다.
페리는 뉴욕에서 10월 2일 메디슨 스퀘어 가든, 10월 3일 나소 콜로세움, 10월 8일 프루덴셜 센터, 10월 11일 브루클린 바클레이 센터에서 4일간 콘서트를 연다.
콘서트 티켓은 일반에게 5월 22일부터 판매가 시작되며 씨티뱅크카드 소지자 및 미국의 티켓팅 전문 업체 티켓마스터(Ticketmaster)의 회원은 5월 18일부터 티켓을 살 수 있다. 페리의 모든 공연 티켓 한 장당 1달러가 미국 소년소녀 클럽에 기부된다.
콘서트 티켓을 구입한 모든 사람은 새로 발매될 앨범도 받게 된다고 페리의 대변인은 전했다.
박주혜 기자 fam1@pcss.co.kr
곽윤석 작가의 자전적 시집 '아직 오지 않았다' 출간…"독자들과 공감하고 싶다"
[설날상영 영화] 이병헌의 한방 ‘남산의 부장들’ 예매율 1위, 동물영화 순위 역전
아임뚜렛 홍정오 논란의 래퍼활동 가사 뭐길래, '정신분열증, 투잡' 주작이다?
박상철 가수 운명 이어준 고향 '강원도 삼척' 올해 나이 만 50세 '25세 나이에 2살 연하 아내와 결혼' 재조명
추석 차례상 고민? '제사상 차리는 법 및 지방쓰는 법' 등 순서와 주의할 점 한눈에
모리셔스, '지상에서 만나는 천국' 9월부터 직항 노선 운행하나? 신혼여행추천 명소 등 한눈에
승봉도 패키지 예약하려면? '서해안의 낙원 인천 가볼 만한 곳, 9월 국내 여행지 추천 이유는?' 다양한 명소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원작이 일본 SF 소설이라고? '톰크루즈 주연' 국내외 평가 점수 높아 줄거리 뭐길래?
'모유유산균' 당 성질을 바꿔버리는 놀라운 효능! 추천 후기 쏟아져...유산균 다이어트 당신의 선택은?
[스드메 결혼준비] 웨딩드레스 연예인 따라하지 말고 체형에 맞춰라! 체형별 웨딩드레스 종류 벨라인·머메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