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기술로 세계적 명성을 얻고있는 '아우라 아듀라' 트리트먼트가 '울트라 본드 앰플'과 함께 시즌2로 업그레이드 되어 본격적인 홈쇼핑 런칭을 앞두고 있다.
일본의 50년 전통 명품 헤어케어 브랜드인 아우라 아듀라는 2대째 내려오는 장인정신과 첨단기술로 수많은 연구 끝에 만들어진 헤어 트리트먼트다. 아우라 아듀라는 일본 현지 주요도시 헤어살롱에 입점되어 VVIP를 위한 제품으로 사용되는 등 다양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헤어강국 일본에서 인정받아 현재는 국내 유명 헤어살롱에도 다수 입점되어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이의 명성을 이어 시즌2를 선보이게 되었다. 업그레이드 된 제품은 일본 TOP 헤어전문가의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했으며 모발의 핵심 아미노산인 '시스틴' 함유량을 500% 업그레이드 시켰다. 고급 보습 성분인 판테놀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였고, 천연오일성분으로 영양성분은 지켜주기 때문에 모발의 극광택을 느낄 수 있다.
또 액화된 '울트라 본드 앰플'은 다량의 '시스테인'이 함유되어 있어 손상된 모발을 재결합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손상모발의 경우 트리트먼트와 혼합하는 양을 조절하여 사용 가능하다. 엘라스틴 및 콜라겐 성분이 촉촉하고 탄력있는 모발을 만들어주고 이 앰플은 손상부위에 단독으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염색시 혼합하여 모발 보호 효과를 위해 사용 가능하다.
임상 항목으로는 모발 끝 갈라짐과 큐티클, 윤기 개선, 손상 모발의 결합 강화, 모발 끊어짐 개선등에 도움을 주며 48시간 컬과 볼륨을 유지해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잦은 스타일링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현대인의 모발을 위한 완벽 커스텀 케어 제품으로 이젠 집에서도 빠르고 간편한 셀프 크리닉이 가능해진다. 고농축 스킨 에센스제형으로 일반 크림제형에 비해 영양 보습성분의 흡수력이 높고 전문헤어샵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하였기 때문에 집에서도 모발 상태에 맞는 셀프케어에 용이하다.
도우엔코리아 '아우라 아듀라' 관계자는 "아우라 아듀라 시즌2는 많은 소비자들이 보다 편안한 헤어 홈 크리닉을 가능하게 도와준다. 일본의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그대로 담아냈기 때문에 제품을 사용하는 그곳이 바로 살롱 그 자체다. 겨울철 관리가 어려운 헤어케어를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세트 구성을 기획했으며, 오는 22일 합리적인 가격으로 홈쇼핑 내 구매 가능하다"
한편, 일명 '모발 신분 상승템'이라고 불리우는 아우라 아듀라 시즌2 제품은 오는 22일(토) 4시 40분 본격 런칭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며 공식사이트에서 미리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