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중 하루뿐인 크리스마스는 어린이뿐 아니라 성인들도 좋아하는 기념일이다. 특히 올해는 가족끼리 집에서 알차고 실속 있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계획하는 경우가 많다.
이 가운데 서씨네가게에서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빛내줄 산타복장 풀세트를 판매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상의, 하의, 벨트, 수염, 모자, 장갑, 산타자루까지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있는 서씨네가게 아빠 산타복은 얼굴을 가릴 수염이 준비되어 있어 아이 몰래 산타로 분장해 선물을 주는 특별한 이벤트를 할 수 있다. 특히 고무줄 바지로 체형에 구애 없이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만약 풀세트가 부담스럽다면 상의, 모자, 벨트 구성의 실속 있는 3종 세트와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할 수 있는 산타망토 2종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얇고 질이 낮은 부직포 재질이 아닌 디테일 높은 퀄리티와 도톰하고 따뜻한 두께로 제작되어 단 한 번의 사용이 아닌 보관하여 매년 꺼내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또한 원피스, 벨트, 산타자루, 모자, 장갑, 신발커버까지 총 6종으로 되어있는 엄마 산타복은 퀄리티 있는 산타부츠로 더 완성도 있는 산타걸로 변신할 수 있으며, 상의와 모자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는 유아용 산타망토도 준비되어 있다.
서씨네가게 관계자는 "유아용부터 어른용까지 다양한 국내생산 산타복이 준비되어 있다. 서씨네가게에서는 하나만 주문해도 무료배송을 실시하고 있으며, 산타 풀세트 중 할인가를 적용해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믿고 구입하셔도 된다"며, "이번 크리스마스에 서씨네가게 산타복 코스프레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서씨네가게에서는 오후 2시 이전에 산타복 주문 시 당일발송을 실시하고 있다.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 '서씨네가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