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찬바람과 난방은 피부관리를 어렵게 하는 요인 중 하나이다. 이 계절에 피부를 방치한다면 다가오는 봄에는 몰라보게 칙칙해진 얼굴을 보게 될 수 있다. 겨울 피부관리의 키워드는 클렌징과 수분, 영양이라 할 수 있다.
건강한 피부의 기본은 클렌징이다. 특히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이어지는 날에는 더욱 그렇다. 외출 후에는 미루지 말고 세안을 해 모공 속까지 쌓인 미세먼지를 닦아내야 한다.
공스킨의 미스터리 투명비누는 피부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오일과 편백오일, 호호바오일 등 식물성 오일만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겨울은 기본적으로 여름보다 피지 분비가 줄어들기 때문에 수분 관리가 중요하다. 보습 관리에는 마스크팩이 제격이다. '골드 온 스킨마스크팩'은 달팽이점액여과물과 금추출물, 황금추출물, 페퍼민트잎추출물 등 천연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달팽이점액의 '뮤신' 성분은 수분 유지에 효과적이며, 황금추출물은 항염 및 항균 효과가 좋아 피부 보습과 함께 산화 방지로 피부 활력을 더해줄 수 있다.
수분 공급과 함께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충분한 영양 공급도 필수이다. 공스킨의 '24k 골드 펩타이드 앰플'은 피부의 장벽을 강화해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게 돕는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지치고 손상된 피부의 탄력을 유지해주고, 잔주름 개선 및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 연출을 돕는다.
한편, 화장품 브랜드 공스킨이 겨울철 피부 관리 필수 아이템인 마스크팩과 펩타이드 앰플 등 뷰티템 7종을 한번에 담은 미녀박스를 한정판매 중이다.
미녀박스에는 영양 및 보습관리 아이템인 골드온 스킨 마스크팩과 플래티넘 온 스킨마스크팩, 다이아몬드 온 스킨 마스크팩 선스틱을 비롯하여 선스틱, 미백크림, 펩타이드 앰플 등 공스킨의 인기 상품 9가지 가운데 7가지가 랜덤으로 포함되어 발송된다. 최대 50만원의 행운을 담고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