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선정은 맘보걸로 데뷔했다(출처=이선정 인스타그램 캡쳐) |
'남자 셋 여자 셋' 이선정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 이후 이선정 LJ이혼, 황지만과의 결별, 근황 등이 화제다.
| ▲이선정은 LJ와 이혼했다(출처=이선정 인스타그램 캡쳐) |
이선정은 지난 11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가게에서 찍은 사진을 업로드, "날이 추워서, 옆구리도 추워서"라는 게시물을 올렸다. 내용 중에는 '쐬주한잔하러' '불금' 등을 비롯해 '보고싶다'는 해시태그가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선정은 1995년 가수 김부용의 '풍요 속의 빈곤' 무대에서 맘보걸로 데뷔해 이후 MBC 청춘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에서 엉뚱한 매력으로 사랑받았다. 2012년 7월 방송인 LJ와 술자리에서 결혼이야기가 오고가서 만난지 45일 만에 혼인신고를 하였고 2012년 10월 결혼 4개월만에 이혼했다. 당시 이선정은 LJ와의 결혼 이유에 대해 "굳이 나이도 있는데 결혼상대로 보는건데 서로 인정할 건 인정하고 연애하는 기분에서 만나보자해서 혼인신고를 했다"며 "제정신이 아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신청서를 쓰는데 내가 뭐하는 것이냐는 생각이 들었다. 그런데 얘를 놓치고 싶지 않았다. 손은 사인을 하고 있었다"며 "갑자기 유부녀가 되어 눈물이 났다. 며칠은 울었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당시 방송에서 LJ와 이선정은 "서로 욱하는 부분이 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올해 상반기에는 SBS '자기야-백년손님'에 출연해 부부애를 과시했다. 하지만 두 사람이 결혼 4개월만인 지난해 10월 합의 이혼한 사실이 알려졌고, '자기야'에 이 시점보다 후에 출연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쇼윈도부부설' 논란에 또 다시 휘말렸다. 이후 엘제이는 지난 2013년 자신의 SNS에 이선정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 등을 폭로하며 전 아내 이선정을 비난하는 뉘앙스의 글을 적어 논란이 일기도 했다.
| ▲이선정은 LJ와 이혼했다(출처=이선정 인스타그램 캡쳐) |
처음 이선정 황지만의 열애설이 제기된 건 2016년 8월로 한 매체에 따르면 이선정과 황지만 선수가 SNS를 통해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황지만은 자신의 SNS 프로필 사진에 이선정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고, 이선정 역시 황지만과 함께한 데이트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최근엔 함께 여행 다녀온 사진 등을 공개하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지난 7월 KBS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 배드민턴 편에 황지만이 출연했을 당시, 이선정은 "방송 잘 봤어. 스매싱 치는 잘생긴 착한 남자"라는 글과 함께 방송 화면을 캡처한 사진을 올리는 등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이선정은 지난 2016년 12월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자기님 보고 푼수처럼 사진 올리네. 사진작가 박화요비. 벌써 3년차 가족이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몇 장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고 있는 이선정과 황지만 선수의 모습이 담겼다.
하지만 이선정은 지난 4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지난 5년간 교제했던 6살 연하 황지만과 결별했다고 밝혔다.
[팸타임스=김유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