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여성 브랜드 얀13 에서 2018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이어 크리스마스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18일(화) 오전10시 부터 시작하여 단24시간 동안만 최대90% 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얀13 에서는 지난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 에서 가장 인기가 좋았던 롱패딩, 숏패딩,무스탕 겨울코트류 등을 포함하여 지난 행사 때 보다 더 많은 신상품들을 업그레이드 하여 전 품목을 30%에서 최대90% 까지 새로운 상품들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행사에는 계열사 브랜드인 클래식브랜드 딘스(DEANS) 브랜드 도 공식 첫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딘스 (DEANS) 브랜드 역시 얀13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하루만 할인가격에 구입할수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20만 ~ 30만 원대의 겨울 아우터들이 2만 원 ~ 5만 원대에 판매가 진행되며 , 더욱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되어 겨울 이너웨어 제품들은 1만원도 안 되는 가격대로 얀13 에서 구입할 수 있다.
지난 얀13 블랙프라이데이 때에는 방문자 급증과 주문 급증으로 인하여, 한때 서버마비 및 입금을 한 주문 건에 서도 품절이 되어 뒤늦게 환불을 받아야하는 일도 있었다고 한다.
이에 얀13 관계자는 대규모 세일 이벤트 인만큼 이런 불편함을 최소화 하기위해서는 미리 회원가입을 통해 안내 메세지를 받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자세한 이번 행사의 안내는 행사 전 사이트 공지사항 및 회원 SMS 문자 메세지로 공지한다.
이벤트 문의가 쇄도하는 관계로 꼭 홈페이지 공지사항 을 참조해주시라고 당부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