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주)엘마스브릿지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 '버드데이트', 국민대 졸업 패션쇼 모델들에게 제품 협찬 지원

권지혜 2018-12-14 00:00:00

(주)엘마스브릿지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 '버드데이트', 국민대 졸업 패션쇼 모델들에게 제품 협찬 지원

지난 11월 23일 강남역 모나코스페이스에 열린 제 2회 국민대 졸업 패션쇼에 EWG 그린 등급 저자극 화장품 으로 유명한 버드데이트 브랜드를 무대 위에 많이 오르는 모델 들의 지친 피부를 위해 저자극 클린저와 물광 비비크림 100세트 약 1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협찬하고 주최측으로 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국민대 평생교육원 모델전공 학생들의 졸업 패션쇼를 응원하기 위해 많은 셀럽들이 함께 하는 자리 였고, 이미 학생들 가운데는 현직 모델로 활동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버드데이트의 에이전시사인 (주)엘마스 브릿지 김동희 대표이사도 함께 자리를 빛내 주었다. 버드데이트는 이날 행사를 빛내준 모델 뿐만 아니라 VIP참가자 분들 에게주는 소정의 선물 세트에도 포함되 다양한 홍보 및 행사를 전폭적으로 지원했다.

이날 협찬한 버드데이트 로터스 모이스춰 포밍클린저는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며,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하는 산뜻한 보습 젤 클린저로 한국 피부과학임상 연구소에서 피부테스트를 통과한 만큼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또한 물광 비비크림은 모공을 보완하며 자연 스럽게 커버하며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를 만드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는 비비크림으로 유명하다.

버드데이트는 EWG그린등급 베이스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한 브랜드로써 특히 예비맘을 위한 세트 구성을 통해 중국 시장을 타켓화 하여 전품목 중국 위생허가 취득하고 중국 임신출산 육아매장 1500개 매장에 입점, 단일 브랜드로 연매출 20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대형 브랜드이다. 전략 적인 계획으로 중국 마케팅을 먼저 시작 하였으나 2019년 1월 면세점 입점이 확정 되어 면세점을 필두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수출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이번 행사에 사용된 버드데이트 제품은 온라인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주)엘마스브릿지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 '버드데이트', 국민대 졸업 패션쇼 모델들에게 제품 협찬 지원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