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는 양식도 개성 있게 판매하는 음식점이 많다. 같은 양식이라 해도 가게마다 다른 개성을 살려 메뉴를 구성하고, 맛도 여러 종류로 나눌 수 있다. 이에 전통적인 이탈리아 음식점부터 각국의 전통음식 전문점, 경양식집 등 여러 곳을 찾아 서로 다른 양식을 즐길 수 있다.
구미 금오산 맛집 '코레아 경양식'은 여러 곳에 지점을 둔 곳으로, 다양한 경양식을 판매하고 있다.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음식을 판매하고 있으며, 메인 메뉴는 단 5개만 판매하고 있다.
코레아 경양식에서는 파스타, 불고기스파게티, 치즈불고기필라프, 치킨플레이트, 아보카도샐러드 다섯 가지 메뉴와 다양한 병맥주, 생맥주, 탄산음료, 에이드 등을 판매하고 있다. 단일 메뉴까지는 아니지만 너무 많은 음식이 아닌 자신 있는 다섯 가지 메뉴만 판매해 손님들이 줄을 서서 음식을 먹고 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화이트, 그린을 컨셉으로 하고 있으며, 외관 역시 깔끔하면서도 이국적인 색감 조합을 보이고 있다. 접시 및 수저, 컵 등의 기본 세팅도 젊은 층의 취향을 공략했으며, 테이블 아래에 벨이 있어 어린 아이들과 가도 벨을 계속 누르거나 실수를 할 일이 적다.
돈까스는 각종 소스와 밥, 바삭한 돈까스와 매콤한 파프리카소스가 곁들여지며, 파스타는 샐러드와 바게트빵이 같이 제공된다. 모든 음식이 각각에게 잘 어울리면서 빈티지하고, 또한 고급스러운 접시에 담겨 나오므로 엔티크한 느낌을 더해준다.
코레아 경양식은 오전 11시 00분에 오픈하고, 밤 10시에 마감한다. 라스트오더는 오후 9시까지이다. 음식 양도 푸짐하고 인테리어도 독특해 데이트 장소, 모임 장소로 각광 받고 있는 코레아 경양식은 자체 주차장도 갖추고 있고 인근에 공영주차장도 있어 연말 회식 장소로 찾는 이들이 많다.
자세한 정보 및 예약 문의는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