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식탁전문브랜드샵 믹스무드가 "연말을 맞이하여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모든 제품에 BIG 세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9월 오픈 이후 세라믹식탁 전문점 믹스무드에 큰 관심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의미로 진행하게 되었으며, 매장 방문시 고객맞춤 1:1 상담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세락믹식탁은 세균증식이 되지않는 향균제품으로 착색이 되지않아 음식물 오염 걱정도 없으며, 내구성이 탄탄하여 테이블 매트를 사용하지 않아도 온도의 큰 영향이 없어 뜨거운 냄비를 바로 올려놓아도 변형이 없다. 또한, 도마없이 칼질이 가능하여 최근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있는 소재가 세라믹소재다.
한편, 믹스무드는 업계최초로 맞춤 세라믹식탁을 선보인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블랑드누아'와 트렌디한 인테리어 생활소품과 천연대리석 테이블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하남상회&곽스' 브랜드가 입점 되어있고 이태리, 스페인, 중국 수입 세라믹을 한눈에 다양하게 볼 수 있는 리빙 스토어이다.
이어 믹스무드에 입점되어 있는 하남상회&곽스 브랜드는 12월 13일(목)부터 16일(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2018홈테이블데코페어' 에 국내 디자인가구 브랜드로 참여하여 가구에 대한 전문지식을 전하고,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가구를 선보인다.
연말을 맞아 특별 진행되는 고객 감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