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와 전주지역 근처 결혼 준비를 하고 있는 예비 부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전주웨딩박람회 노블레스박람회가 연말을 맞이하여 다가오는 연말 12월 22일~23일 노블레스 웨딩홀에서 이틀간 개최된다. 이번 노블레스박람회는 크리스마스 전 예비 부부들에게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노블레스박람회는 전주웨딩홀은 물론 전북지역의 인기 있는 노블레스 웨딩홀, 그랜드힐스턴,아름다운웨딩컨벤션, 엔타워, 오펠리스 등 전주예식장들을 최대 100%의 대관료 할인과 식대할인, 뷔페 무료시식 혜택까지 받아 볼 수 있으며, 웨딩홀별 추가 혜택까지 한 곳에서 모두 비교해 볼 수 있다.
여기에 새롭게 단장한 노블레스 웨딩홀은 이번 노블레스박람회에서 초특가 이벤트로 지불보증인원 조율까지 가능하며, 하객들의 여유로운 식사시간을 위해 홀사용 시간 최대 120분, 예약 전 뷔페 시식혜택까지 제공하고 노블레스박람회 일정동안 예약할 시 흑기사 이벤트까지 추가 제공을 하고 있다.
노블레스박람회에서는 또 스드메와 허니문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드메 업체와 허니문패키지가 준비되어 있고, 본식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권 증정과 20만원 상당의 양가 가족사진 촬영권도 증정이 이루어 지고 있다.
전주스드메는 예신들을 위해 강남과 청담에서 유명한 명품 수입 웨딩드레스 브랜드인 산패트릭,아비가일, 프로노비아스, 라스포사 등을 노블레스박람회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도록 했으며, 전주웨딩샵을 따로 방문할 필요가 없을 정도의 전문 스타일리스트의 웨딩드레스 스타일링도 받아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전주웨딩스튜디오는 전북지역의 인기있는 스튜디오들이 대거 참여를 이루고 있어 다양한 샘플 확인이 가능하며, 라망스튜디오와 원규스튜디오의 콜라보를 통해 가봉스냅의 무차별 할인과 최신 샘플 확인이 가능하며 고급액자 서비스와 금액 할인 서비스까지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노블레스박람회는 전주허니문 최대 150만원 할인과 전주한복 최대 40% 할인, 전주예복 최대 20만원 할인, 전주예물 최대 30%할인 등 다양한 혜택들과 함께 전주혼수가전까지도 최저가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노블레스박람회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고, 동시에 참가신청도 가능하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