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여성 탈모는 출산 후에, 남성 탈모는 언제? 남성탈모방지 샴푸 닥터 라파 알 샴푸

이경영 2018-12-13 00:00:00

여성 탈모는 출산 후에, 남성 탈모는 언제? 남성탈모방지 샴푸 닥터 라파 알 샴푸

요즘은 탈모 증세 연령층이 더 빠른 추세이다. 그건 바로 환경적인 다양한 요인 때문이다.

옛날 선조 때부터 여성은 아이를 낳고 영양분이 빠지면서 머리카락도 함께 빠졌다. 하지만 남성은 사람마다 빠지는 연령대가 다르다. 사람의 생김새와 성격이 다르듯, 언제 갑자기 탈모가 진행될지 모른다. 어느 날 나도 모르는 새 M자 탈모와 정수리 탈모가 진행 중일 때보다는 미리 예방하는 것이 더 이득이다. 미리 머리숱이 많을 때 탈모방지 샴푸를 쓰는 것이 좋다.

언제 탈모가 올지 모르는 탈모 초기 증상을 알아보자. 남성탈모는 가족력이 있는 사람에서 주로 많이 나타나며, 할아버지 때부터만 보는 게 아니라 그 선조부터 내려오는 선천적 탈모 증상이 있다.

후천적으로는 2030대부터 모발이 점점 가늘어지며 탈모가 서서히 진행된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빠르게 진행되기도 한다. M자 탈모는 머리카락과 이마의 경계선이 M자 이마로 이마가 점점 넓어진다. 원형탈모는 타원형의 탈모반이 발생하는 게 원형탈모(정수리 탈모)이다. 이렇게 탈모의 증상이 나타나면 바로 쓰던 샴푸를 멈추고, 탈모방지 샴푸를 쓰며 스트레스를 조절하는 게 좋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부피에 열이 올라 머리카락이 더 빠지기 쉬운데, 닥터 라파 알 샴푸는 살리실산, 나이아신아마이드, 멘톨 등이 들어가 바로 열을 식혀주며, 지루성두피염에 좋은 약산성 샴푸이다.

탈모방지 샴푸라는 단어에 바로 구매하는 것보다는 성분표시까지 세심하게 확인해보는 게 좋다. 닥더 라파 알 샴푸는 약산성 샴푸이며, 인체 무해 성분으로 탈모예방, 탈모 증상 완화에 좋은 샴푸이다. 게다가 닥터 라파 알 샴푸는 최근 7년간의 지속적이고 끊임없는 노력으로 탈모센터에서 처방한 성분 그대로를 가지고 와 더 연구하여 탈모에 고민이 많은 사람들의 문제점을 해결해주었다.

증상이 나타나기 전에 미리미리 관리하면 좋지만, 늦게라도 사용하는 게 좋다. 닥터 라파 알 샴푸는 탈모샴푸추천, 탈모샴푸순위, 남자탈모샴푸, 탈모예방샴푸 등 다양한 키워드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 15일 동안 사용하여 효과가 없으면, 환불을 해주는 당당한 이벤트를 하고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