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스마트한생각'은 12월 연말을 맞이해 소비자들에게 마진을 최소화하여 저렴한 스마트폰 30여 종을 최저 특가로 진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휴대폰 공구카페로 한국 정보통신 진흥협회 심사를 통과하고 이동통신사업자로 승낙받은 안전한 '스마트한생각'은 현재 인기폭주 기종으로 갤럭시s8 0원대, 갤럭시s9 플러스 20만원대, 갤럭시노트8 30만원대로 선착순 앵콜 공동구매를 진행하고있으며 아이폰xs, xs 맥스, xr 구입시 애플 정품 에어팟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10만원대 안팎으로 개통할수있는 모델은 LG G7, 아이폰7, LG V35, LG Q8 등이 있으며 통신사는 SK, KT, LG 모두 자유롭게 개통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공짜스마트폰으로 특가중인 기기로는 LG V30, 갤럭시A8 2018, 갤럭시온7 프라임, LG Q7, 갤럭시 진, 갤럭시 A6 2018로 할부원금 0원 이벤트중이라고 전했다.
연말은 특히 최대 세일 이벤트 기간으로 재고소진 목적을 가지고 기존 특가행사보다 할인율을 대폭 올리고 마진을 최소로 낮추어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LG V40, 갤럭시노트9 가격은 최대 반값 이상 저렴하게 개통할 수 있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중이며 특가폰 30여 종은 재고소진시 공구마감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카페 '스마트한생각'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