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손과 손톱은 얼굴과 몸매 못지 않은 매력의 중요한 요소가 되어가고 있다. 이 때문에 요즘 주변에 네일아트 샵을 쉽게 볼 수 있다. 또한 네일아트는 단순히 매니큐어를 바르는 것이 아닌 예술적인 아트를 만들어내는 전문적인 뷰티 직종이 되고 있다.
국가에서는 네일아트에 대한 전문기능인력을 양성하고자 네일국가자격증을 개설했으며 이 자격증을 통해 미용사, 강사, 미용업, 화장품 관련 기관 등 다양한 진로로 진출이 가능해져 유망한 직종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강남네일학원 '봉숭아 네일 아카데미'에서는 네일국가자격증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네일 아트에 대한 기본 지식과 네일국가자격증실기를 1:1 맞춤 교육으로 진행 중에 있다.
봉숭아 네일 아카데미의 '네일아트 국가자격증반'은 실무경험이 풍부한 강사진과 커리큘럼을 토대로 기본기를 확실히 다지고 정확한 기술 습득이 가능하여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어 신뢰도가 높다.
또한 자격증반 교육과 더불어 취업 등에 필요한 전반적 교육 커리큘럼을 마련한 '살롱 썩세스반'을 운영하며 특화된 교육으로 실무 및 경영노하우를 배울 수 있게 한다. 이 밖에도 살롱아트, 창작공예, 핸드페인팅, 다양하게 세분화된 아트과정을 내놓고 있어 차근차근 전문 과정을 밟아 나갈 수 있다.
봉숭아 네일아카데미는 여러 대학 및 네일 샵 그리고 해외 유수의 대회 조직위원회 등과도 업무 제휴를 맺으며 경쟁력을 확보했다. 최근에는 국내 및 국제 네일 대회에서도 챔피언을 배출하는가 하면 해외 초청 강의를 다니는 등 국내외에서 실력을 입증 중이다.
강남네일학원 봉숭아 네일아카데미 관계자는 "현재 20여 개의 봉숭아 손톱 살롱직영점을 운영하며 우리만의 특화된 노하우와 실력을 널리 알리고 있다. 또한 네트워크 구축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앞으로 교육을 받는 분들이 실질적인 실무 도움을 받을 수 있게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강남네일아트학원 봉숭아 네일아카데미의 네일국가자격증, 아트 단과과정 등 네일아트 수업 프로그램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