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헤어(대표 강윤선)는 사순 크리에이티브팀이 12월 8일~13일 자사의 미용전문 교육기관인 준오아카데미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 기간동안 북미지역 총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Traci Sakosits와 함께 컬러 디렉터Lucus Etcitty, 컷 디렉터 Allison Lyle은 티쳐스 트레이닝, Salon Creative Cut 수업을 진행했으며 13일 현재 사순의 최신 컬렉션을 선보이는Sassoon AW18 CollectionSeminar를 개최중이다.
Sassoon AW18 Collection의 전체테마인 ODYSSEY는 여러가지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서로 다른 신나는 엑티비티의 긴 여정을 말한다.
이번 컬렉션은 2가지 메인 테마로 나누어진다. AW18 Salon Collection은Halston과 Elsa Peretti의 작품에서 영향 받은 1990년대 초반 GUCCI 브랜드의 Tom Ford의 엘리건트 미니멀리즘으로 대표되는ULTRA VIOLET 이다.
준오아카데미에서 개최되고 있는 AW18 Academy Collection은 70년대 대범한 패션 아이콘인 'FIORUCCI' 브랜드에서 영감받은 PLASTIC으로 이번 세미나에서는 사순 아카데미 트렌드의 전체적인 느낌을 선보이고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