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종국 박잎선은 결혼 9년만에 이혼했다(출처=온라인커뮤니티캡쳐) |
송종국 박잎선 이혼 후 자녀인 송지아, 송지욱의 폭풍성장이 tvN '둥지탈출 3'를 통해 공개되며 동시에 송종국의 근황을 비롯해 과거 불륜, 재혼, 내연녀 등의 사실 여부도 주목을 받고 있다.
| ▲송종국은 축구교실을 운영하고 있다(출처=송종국 인스타그램) |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난 2006년 12월 결혼했다. 송종국은 첫번째 결혼 생활 실패 후 사실상 두번째 결혼이었다. 송종국과 결혼생활 당시 박잎선은 KBS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해 송종국과의 첫 만남, 러브 스토리를 공개한 바 있다. 과거 만난 지 1달만에 동거를 했던 연애사, 혼전임신 스토리와 MBC '아빠 어디가'에서 보여준 단란한 모습 때문에 9년만에 이혼을 결정했다는 소식은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줬다. 특히 '아빠 어디가' 촬영 후 별거를 했다는 루머가 확산됐고 이어 그 이유로 내연녀·내연남 등이 등장했다. 이혼 후 송종국의 딸 송지아, 아들 송지욱의 친권과 양육권은 엄마인 박잎선이 가지게 됐다.
송종국의 의조카로 알려진 김 모씨는 송종국과 내연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은 같이 모스크바로 여행을 다녀오거나 운동을 하거나 생일케이크에 초를 부는 모습 등이 찍힌 사진 때문에 불륜설이 화제로 떠오르기도 했다. 지난 2015년 11월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두 사람의 이혼 사유에 대한 이야기가 다뤄졌다. 담당 기자는 "별거 이유에 대해 자세히 얘기는 못한다"며 "송종국 씨가 루머를 해명하는 것 자체가 일이 커져 아이들 때문에라도 말하는 게 조심스럽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박잎선 내연남이 있었다는 불륜 루머가 있었던 바 "다 조작"이라고 해명했다. 온라인상에는 박잎선이 결혼생활 중 남자친구가 있었고 그와의 의도로 송종국과 파경을 맞았다는 주장이 확산됐다. 박잎선은 송종국과 이혼 후 잠깐 만났던 남자친구에 대해서는 인정했지만 정식 교제로 발전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박잎선은 대한민국의 배우로 2001년 영화 '눈물'로 데뷔했다. 1979년생인 박잎선 나이는 현재 40세이고 송종국 딸 송지아 나이는 2007년 생으로 11세, 송지욱 나이는 2008년생으로 10세다. 박잎선은 SNS에 송종국 불륜, 내연녀를 저격한 듯 "건강한 커플이라.. 우리 지아와 지욱이를 아프게 한 만큼 너에게 돌려줄게" "아빠의 무관심 속에도 잘 자라요" 등의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적어 화제가 됐다.
한편, 동지탈출3 지난회에서는 송지욱 군의 속마음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팸타임스=김유례 기자]
[팸타임스=김유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