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아너스 R3 무선 듀얼 물걸레 청소기" 무선의 신세계를 열다.

권지혜 2018-12-10 00:00:00

아너스 R3 무선 듀얼 물걸레 청소기 무선의 신세계를 열다.

듀얼 물걸레 청소기를 출시하여 힘들고 어렵기만 했던 물걸레 청소기를 쉽고 즐겁게 변화시킨 (주)아너스가 올해 12월 새로운 제품을 선보여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무선의 신세계를 연다.

아너스 개발관계자에 따르면 과거 유선제품을 출시할 때 진공흡입기능을 원하는 고객들이 많이 있었으나 유선개발과정에서 진공흡입기능은 흡입구는 앞쪽에 물걸레는 뒤쪽에 있는 구조로 되어있어, 당길 때 물걸레가 먼저 먼지에 물기를 묻혀 진공흡입기능이 잘 안되는 결정적인 단점이 발견되어 주기능인 물걸레청소 한 가지 기능에만 집중하였다고 한다. 아너스 R3도 주기능인 물걸레청소 한 가지 기능에만 특화 시켰다고 한다.

아너스 R3 무선 듀얼 물걸레 청소기는 고성능 강력파워 R3모터(2배속)가 장착되어있고, 삼성 정품 18V 고출력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택하여 청소가 끝날때까지 부하시에도 1분 약 300회전을 유지한다. 180kg의 바벨도 가볍게 회전시켜주는 파워는 자사 유선제품보다 더 강력한 파워를 자랑한다.

아너스 R3는 무선이 파워가 약하다는 편견을 확실하게 바꿔주기에 충분하다. 배터리는 BMS 보호회로 설계로 각 배터리셀의 용량편차를 일정하게 유지해주어 효율을 높여주고 과도한 충전, 방전 및 과열등 과부하를 방지하여 배터리 수명이 길어져 경제성도 높였다. 약 3시간 쾌속 충전을 할 수 있으며 약 30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저소음설계로 소음은 매우 적어 약 49dB 로 늦은 시간에도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으며, 아너스 R3 무선 물걸레 청소기와 함께 사용하는 광폭 극세사 걸레는 460mm 광폭 헤드를 적용하였으며, 기모의 길이도 길고, 더 많이 꼬아져있다. 결도 더 촘촘하다. 극세사의 양이 많아 오염물질이나 때를 긁어내듯이 묵은 때, 찌든 때, 기름 때를 쉽게 제거, 40평 기준 10분이면 청소완료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LED라이팅, 배터리 잔량 표시램프, 착탈식 배터리 팩 등으로 사용자의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손목에 무리가 전혀 가지 않는 가벼운 핸들링은 아너스 R3 무선 물걸레 청소기의 수많은 장점 중 하나이다. 또한 세련된 디자인은 집안 어느 곳에 보관하더라도 가구와 잘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아너스의 관계자는 "걸레에 물이 묻으면 마찰 때문에 청소기가 앞으로 나아가기 더 힘들 수 있다. 하지만 아너스 R3는 모터와 배터리의 힘이 받쳐주니까 제대로 된 걸레를 써도 힘들이지 않고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며 "물걸레 청소 후 밟고 지나갈 때 발바닥에 느껴지는 뽀득한 촉감이 확실히 다르다." 고 말했다.

아너스 R3 무선 물걸레 청소기는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