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한해도 12월 한달 만을 남겨두고 있다. 그리고 막연하게 느껴졌던 크리스마스가 이제 코 앞으로 다가왔다. 한 해 동안 고마웠던 사람들, 소중한 사람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만큼 좋은 것은 없을 것이다. 하지만 많은 크리스마스 선물들 중에서 어떤 게 실용적이고 오래 기억에 남는 선물을 고르기는 어려운 일이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르기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추천할 만한 것은 바로 캔들라이트 캔들선물이다.
은은한 분위기에는 딱
크리스마스 파티도 캔들을 이용하여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1인가구라면 크리스마스 트리보다는 캔들이 더욱 더 적합한데, 적은 금액으로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만끽하는 것은 물론, 공간도 많이 차지 하지 않는다. 거기다 크리스마스가 지나더라도 향초에 불을 켜면 홈카페 분위기 또한 만끽이 가능하다.
크리스마스의 밝은 분위기와 어울리는 캔들선물로는 블랙체리, 크리스프 크랜베리 향을 추천한다.블랙체리 향초는 잘 익은 짙은 블랙 체리의 깊은 달콤함과 각종 과일의 산뜻함을 블렌딩한 향으로 캔들라이트에서 추천하는 캔들추천 제품이다. 크리스프 크랜베리는 갓 수확한 잘 익은 싱그러운 베리 향에 버터 크림 향을 살짝 가미한 달콤하고 부드러운 향이다. 활기찬 휴일을 보낼 수 있는 향으로 크리스마스 홈파티에서는 빠질 수 없는 향이다.
캔들 사용 TIP
요즘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고급캔들을 비롯한 소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캔들워머나 버닝캡, 타트버너 등의 경우가 그러하다. 이 들은 모두 아로마캔들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소품들인데 캔들워머와 버닝캡 모두 캔들의 터널링 현상을 방지하고 그을음을 최소화 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타트버너는 심지가 없는 향초 큐브왁스를 사용하여 발향시켜주는 소품이다. 이 세 소품 모두 크리스마스 인테리어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미국 180년 전통을 자랑하는 캔들라이트의 공식 수입원 ㈜캔들라이트아시아의 캔들은 팜 야자에서 추출한 팜유로 만든 식물성 왁스를 사용해 만들어졌는데 은은한 발향과 깨끗한 연소가 되는 것이 특징이며 인체에 해를 끼치지 않는다고 하며 아로마캔들은 여러 방면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 제습 및 탈취, 심신안정,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캔들라이트 관계자는 "1+1 캔들이벤트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크리스마스 힐링선물로 캔들을 추천해주시는 분들이 점차 늘고 있으며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캔들라이트 캔들세트로 모두가 따뜻하고 즐겁게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주변 고마운 분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캔들을 선물하거나 소확행으로 적합한 아이템인 향초 하나로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