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과 17년 연속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에 빛나는 천안소파 밀란충청점이 드디어 리뉴얼 작업을 마쳤다는 소식을 전해왔다.
지난 2015년 처음 브랜드 런칭을 했던 밀란소파는 광주 본점에 이어, 파주와 천안에 잇달아 직영매장을 오픈하며, 우리나라 대표적 소파브랜드의 하나로 자리매김해왔다. 특히, 순수한 국내 공정만으로 생산되고 있는 천연가죽소파들은 친환경수지와 천연 접착제, E0등급 합판의 사용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신뢰성 높은 소파로 인정받았다.
장기적 경기침체에 의한 가구시장 전체의 불황으로 위기의식을 느낀 밀란은 자체 공장의 신축으로 생산라인을 증설하는 한편, 기존의 천안 직영점을 충청권 일대를 아우르는 충청점으로 리뉴얼함으로써,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확립하였다는 판단이다.
밀란소파 충청점은 천안뿐만이 아니라 세종시와 아산, 당진 등, 충청권 전역을 아우르는 매장으로써, 우수한 품질의 소파 및 식탁을 보다 저렴하게 소비자에게 공급하는 곳으로 재편성되었다.
새롭게 특별히 마련된 전시제품 할인존은 물론, 향후 아울렛 특가 제품도 자체 제작할 방침이며, 또한,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도 11월초~12월초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한창 진행중인 공장신축 기념 프로모션도 함께 시행하고 있는만큼, 알뜰하고 현명하게 가구를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안성맞춤인 곳이다.
충청점 관계자는 "최근, 입주아파트가 늘면서 새로이 가구를 구입하시고자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성정가구거리 인근에 위치한 저희 충청점 리뉴얼 행사를 이용하시면 다양한 할인혜택과 더불어 많은 사은품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이용바랍니다"라고 뜻을 전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