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스코드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를 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이벤트 추첨은 지난 5일 오후 2시에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발표하였다.
라이브 방송을 통한 이벤트 추첨은 지금까지 많은 이벤트 추첨 방식 중에서 이례적이라고 할 수 있다. 부정적인 이벤트에 관한 사례가 많아지는 만큼 소비자들의 불신도 커져가고 있다. 이를 방지하고자 블리스코드는 라이브 방송을 활용하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이슈를 끌었다.
최근 신뢰성이 낮은 이벤트 남발로 소비자의 불만이 증가하면서 블리스코드는 신뢰를 강조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말이다. 또 블리스코드는 상품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자체 제작을 하고 있어 고객과의 신뢰성을 쌓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겟잇뷰티 뷰라벨에 선정된 블리스코드 두피샴푸는 제품 성분의 신뢰성을 위해 화학성분을 배제한 천연샴푸로 제작돼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단순히 예민하고 자극 받은 두피를 진정시켜주는 것이 아닌 민감성, 지성, 건성, 탈모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각 타입에 맞는 천연식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서 각 두피타입의 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
블리스코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많은 이벤트를 통해서 꾸준한 관심과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진행됐던 라이브 방송은 공식 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