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가볼 만한 곳인 강화도 횟집 보광호는 도착전까지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가 가능하다.
전등사맛집 보광호는 불교인들 뿐 아니라 드라이브로 방문하기 편리하여 연인,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로 들릴 수 있다.
보광호는 제철에 나오는 해산물이 계절별로 메뉴구성이 되어 있어, 각 계절마다 마니산맛집다운 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봄에는 쭈구미, 가을은 꽃게, 새우 등 철마다 나는 해산물을 싱싱하게 먹을 수 있고, 부모님이 배로 생선을 잡아오면 자녀들이 열심히 손님상에 내어주고 있어서 맛의 환상조합, 가족의 환상화합을 맛까지 볼 수 있다.
보광호의 경우, 1호점과 2호점이 성업 중인데, 2호점은 통유리로 전망이 좋아서 연인의 데이트 장소를 찾는 사람들이 방문한다.
강화도 횟집인 보광호는 가격도 저렴하고, 구성도 좋아서 가성비가 아주 좋다고 손님들은 전했다.
보광호에는 A세트와 B세트가 있는데, 마니산맛집 보광호의 B세트의 경우 해산물 모둠과 제철 모둠회와 오디장어구이, 매운탕과 샤브샤브 중 택할 수 있다.
전등사 맛집 보광호는 회를 잘 못 드시는 고객을 배려해서 양배추 콩가루 무침에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손님의 맛을 선사하며 보광호대표는 "강화도 횟집인 보광호의 해산물 모둠회는 신선도가 아주 좋으며, 반찬인 김치도 직접 담구어서 집에서 엄마가 해준 김치맛을 느끼실 수 있다."라고 전했다. .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