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타임스=지미옥 기자] 전남도 무안소방서가 현경면 상수장마을에 '농촌 119 홍보마을'을 조성했다.
'농촌 119 홍보마을'은 소방활동이 취약한 농촌 마을에 균형 있는 소방서비스를 제공하고 주민 안전망을 확충하기 위해 기획됐다.
무안소방서 소방공무원들은 상수장마을 마을 주민에게 소방교육을 하고 소화기와 단독경보형 감지기를 보급했다.
이중희 방호구조과장은 "상수장마을이 농촌 119 홍보마을로 지정된 만큼 주민 여러분들께서도 119 홍보에 최선을 다해주시고, 명예 소방관으로 위촉된 마을 이장님을 중심으로 화재 예방에 특히 신경 써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지미옥 기자 jimi@famtimes.co.kr
박용호 아나운서 "둘째 아들 4개월간 실어증"
팽현숙 "최양락, 딸 낳고 울어…나 몰래 묶었다"
[고속도로 휴게소 별미] 경부·호남 등 이영자 맛집 리스트 모음
[지방쓰는법] 매회 소각하는 제사방, ‘현고학생부군신위’만 작성해도 OK? 원칙은
설연휴 고속도로·터널 통행료 면제 어디? 하이패스 미납 조회방법까지
연말정산 월세 세액공제 하는 법 전입신고 먼저 진행해야 "필요서류 있으면 인터넷도 가능"
[재테크 꿀팁] 목돈 모으는 방법 "주식 사는법"...2020년 증시개장시간과 휴장일은?
2020년 새해 인사말 어떻게 작성해야 할까? 경자년 쥐 일러스트 새해 이미지도 인기
2020 한국사 시험일정 제46회 접수기간은 언제부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유효기간 잘 계산해야
[12월 대형마트 휴무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일은 언제? 홈플러스와 롯데마트 쉬는 날 '혼돈'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