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었던 2018년도도 한해가 저물어 가고 있다. 2018년도 한해 내내 할인 이벤트 및 사은품 이벤트를 벌여나갔던 엘파크 복지몰은 올해의 마지막을 기념하여 기존에 종료 예정이였던 할인이벤트 및 사은품 이벤트를 한달간 연장해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에 해당되는 기종은 프리미엄 기종 라인인 아이폰맥스, XR, XS와 삼성의 갤럭시s9, 노트9를 개통 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갤럭시S8이나 노트8, 갤럭시A8같은 경우엔 카드결제 이벤트를 창설하여 통신사 할부가 아닌 카드사 할부로 휴대폰을 구입할 수 있게 한다고 밝혔다.
또한 무이자할부, 청구할인 및 선택약정 가입을 가능케해, 시장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구매자들의 통신비용을 절감하게 하고, 부담없이 새 기계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엘파크 복지몰은 다양한 이벤트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복지몰이며, 보통 복지몰은 회사 복지몰이라고 생각할수 있지만 모든 사람이 손쉽게 회원가입으로 복지몰 혜택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복지몰 이라는 이름처럼 엘파크 복지몰 내에서 휴대폰을 구매시, 결제 금액의 일정금액을 복지몰 포인트로 돌려주고, 그 포인트로 다양한 생활용품 및 가전제품을 따로 구매가 가능하다.
엘파크 관계자는 엘파크에서 개통하는 모든 구매자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KT, SK, LG 3사 모두 공시지원할인, 선택약정할인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카드 무이자도 가능해서 상대적으로 휴대폰 요금을 절약할 수가 있고 엘파크 복지몰만의 푸짐한 사은품과 파격 할인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니 귀추가 주목되는 점이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