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만명의 회원이 8년 동안 활동 중인 휴대폰 가격 비교 공동구매 카페 '폰지점프'에서는 연말을 맞아 다양한 스마트폰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SKT 갤럭시노트9 25만원 할인, 갤럭시노트8 29만원 선할인된 금액으로 선택약정 25% 할인 개통이 가능하다.
SKT 갤럭시S9, 갤럭시S9 플러스 상품은 최저 할원 20만원대 공동구매 상품이 진행중이며, 갤럭시S8 가격은 최저 공짜폰으로 구입 가능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애플의 최신 스마트폰 아이폰XS, 아이폰XS맥스, 아이폰XR 구입 시 SKT, KT 모두 약 20만원 상당의 애플 정품 에어팟 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매월 기본료 25% 할인 선택약정 개통이 가능하다. KT 상품의 경우 기기변경시에도 아이팟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갤럭시와이드3, 갤럭시ON7프라임, 갤럭시A7 2018, 갤럭시A6, 갤럭시A8 2018 등은 최저 0원 개통이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럭시진, 갤럭시A8 스타 등 최근에 출시된 단말도 0원~10만원대 미만의 매우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외 청구 요금이 저렴한 CJ 알뜰폰 요금제로 블랙베리 키원, 샤오미 홍미노트5 등을 공짜로 개통 할 수 있다. 또한 CJ헬로모바일 단독유심 데이터 3GB, 통화 250분을 카드 제휴 등 기타 조건 없이 무조건 월 12,900원에 평생 이용 할 수 있는 무약정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폰지점프에서는 휴대폰 싸게 사는 법뿐 아니라 휴대폰 사기를 예방 할 수 있는 방법 등 소비자들이 함께 현명한 구매를 할 수 있도록 정보를 서로 교환하고 다양한 스마트폰을 공동구매로 보다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으니 스마트폰을 변경할 예정이라면 폰지점프 카페 또는 어플을 참고하면 된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