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에 접어들면서 한 해를 마감하고 새해를 준비하는 모습으로 분주해지는 때다. 사람 관계를 중시하고 정을 나누는 행사를 소중히 여기는 우리 민족의 특성상 망년회, 송년회 등 연말 모임은 종류만큼이나 이름도 다양하다.
비즈니스의 메카로 활력이 넘치는 성남 판교 지역 직장인들도 일년간 노고를 격려하고 새해 또다른 성공을 기원하는 이벤트 준비에 한창이다. 팀별, 부서별, 크고 작은 회식을 준비하는 일정 준비에 메뉴와 장소 선택 고민이 깊어지는 이들이 많다.
이곳 판교에서 한우 맛집으로 잘 알려진 한우나리도 직장인들의 연말 회식 장소 예약 문의가 이어진다고 한다. 한우나리는 A+ 한우로 꽃등심, 생등심, 갈비살, 생갈비, 육회, 전골, 찜류를 제공하는 맛집으로 한우 생불고기 전골, 곱창전골, 갈비찜, LA양념갈비 등이 인기 메뉴다.
특히 선호도 높은 음식들로만 구성한 한우모듬은 선택의 고민을 덜어주며, 직장인들이 많은 지역 특성상 점심 메뉴도 충실하다. 우거지탕, 갈비탕, 한우뚝불, 차돌된장찌개, 육회비빔밥, 냉면 등 다채로운 종류에 내용이 풍성하다.
한우나리를 판교 회식 장소로 자주 찾는다는 근처 직장인 김 모씨는 "맛있는 음식과 더불어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넓직한 홀이 있고 파티션홀, 개별룸, 단체석이 잘 마련되어 모임의 취향과 인원수에 맞춰 이용하기에 좋아요"라고 말했다. 150대 주차시설도 단체 모임 장소로 선호받는 이유가 된다고 덧붙였다.
이번 2018년 연말연시를 맞아 한우나리는 이벤트 중이다. '외식하기 좋은 나리에요'=주말ㆍ공휴일 특선 LA양념갈비 2+1, '회식하기 좋은 나리에요'=단체(12인 이상) 메인 5% 할인, '포장하기 좋은 나리에요'=포장고객 고기류 20%, 식사류(탕ㆍ전골) 10% 할인 등 다양하고 풍성한 내용으로 진행되고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