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빅사이즈 쇼핑몰 바이모노가 2018년 F/W 시즌 겨울 마지막 세일을 시작한다.
이번 세일에는 바이모노 앱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12% 할인 쿠폰을 발급하며, 세일기간은 12월 7일 오전 10시까지이다.
2010년 런칭된 바이모노는 '사이즈 걱정 없이 큰옷도 스타일난다'라는 컨셉으로 온라인쇼핑몰뿐만 아니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소재 오프라인 매장 운영으로 빅사이즈 남성의류 시장에서 독보적인 자리매김을 해오고 있다.
100% 국내 자체 제작을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박수연 대표 이하 남성브랜드 경력자들로 구성된 제작팀의 깐깐한 손길을 거쳐 탄생한 제품들은 일명 '믿고사는 바이모노' 라는 애칭으로 발매와 동시에 완판 행진을 거듭하고 있다.
의류뿐만 아니라 빅사이즈 모자, 빅사이즈 벨트, 빅사이즈 덧신, 빅사이즈 신발 등 키와 몸집이 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군을 개발, 판매중에 있다.
이밖에도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인데, 최근 초성게임 이라는 이름으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ㄱㅇㅁ'라는 초성에 맞는 재치있는 단어들을 인스타그램 댓글로 달아주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벤티사이즈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이 이벤트는 12월14일까지 진행된다.
바이모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썸타임의 박수연 대표는 "바이모노는 앞으로 남성빅사이즈까지 제작되는 남성토탈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며, 덩치가 큰 분들뿐만 아니라 키가 큰 분들을 위한 제작도 진행중"이라 밝혔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