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송혜교 주연 tvN 드라마 '남자친구' 가구 협찬한 '넵스홈'

권지혜 2018-12-04 00:00:00

송혜교 주연 tvN 드라마 '남자친구' 가구 협찬한 '넵스홈'

주방가구 브랜드 넵스가 런칭한 프리미엄 디자인 가구 브랜드 '넵스홈'이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 가구를 협찬했다고 밝혔다.

송혜교의 결혼 이후 첫 복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드라마 '남자친구'는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여자와 자유롭고 맑은 영혼의 남자가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운명 같은 설렘을 담은 로맨스 드라마다.

넵스홈은 오래 봐도 질리지 않는 고급스럽고 모던한 가구 디자인을 선보여 온라인 SNS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로 이번 '남자친구'에서 호텔의 대표 송혜교(차수현 역)의 공간을 연출했다.

극중 차수현의 사무실에는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메인 콘셉트로 한 케네트 가죽 소파와 퍼니노바의 1인 라운지 체어를 배치해 넵스홈만의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살려냈다.

넵스홈의 대표 제품인 케네트 가죽 소파는 스틸바(STEEL BAR)를 통해 바닥에 떠 있는 것처럼 가볍고 세련된 감성을 주며, 좌방석의 절개선을 최소화한 디자인으로 착석감을 높인 제품이다.

가볍지 않은 컬러감의 웜그레이 가죽으로 모던한 느낌과 쿠션을 이용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케네트 가죽 소파는 드라마 속 공간처럼 사무실이나 서재에도 어울리지만, 심플한 디자인으로 2~3인 가족 거실이나 신혼부부 거실 인테리어에 활용하기에도 적합하다.

1인 라운지 체어는 고급스러운 가죽 재질로 마감한 퍼니노바의 데가노 라운지 체어로 스틸 다릿발을 사용해 디자인과 견고함을 모두 만족시켜주는 제품이다. 사무실뿐 아니라 카페나 병원, 호텔, 집 등 다양한 공간에 배치할 수 있다.

협찬된 그레이 컬러 외에 다크 블루 또한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컬러로 사무실 및 집안 인테리어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는 색상인 동시에 포인트 가구로 효과적이다.

넵스홈 관계자는 "드라마 속 송혜교가 연기하는 차수현의 느낌과 자사 제품의 컨셉이 잘 맞아떨어진다는 생각 하에 흔쾌히 제품을 협찬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넵스홈'은 화제의 드라마에 협찬한 만큼 한층 더 넓은 범위의 소비자들에게 자사 제품을 각인시켜 브랜드 이미지를 알릴 생각이다.

현재 파주에서 쇼룸을 운영 중인 넵스홈은 내년 상반기 서울 논현동 쇼룸을 오픈을 앞두고 있고, 넵스홈 SNS에서는 쇼핑몰 가입 이벤트, 패키지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