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도 새해가 얼마 남지 않은 12월. 감사의 마음을 좀 더 특별하게 전함은 물론, 의도치 않았던 오해와 챙겨주지 못한 아쉬움까지 풀고 채워주고 싶어 벌써부터 바빠진 분위기다.
무엇보다 모임 준비로 분주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소홀했던 가족 사랑 확인을 위한 오붓한 식사 자리에, 치열한 한해를 함께 보낸 직장인들의 크고 작은 회식, 그리고 자주 만나지 못한 지인들과의 정겨운 모임 등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하지만 장소 선정과 메뉴 선택은 쉽지만은 않은 일이다.
대게나라 천안점은 이런 고민이 들 때 가볼만한 곳으로, 좀더 특별한 메뉴와 분위기를 원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천안 대게 맛집으로 인기몰이중인 이곳 대게나라는 최근 연말연시 가족외식장소, 직장인들의 회식장소, 지인들 모임장소 예약 문의가 늘었다고 한다.
고급스럽고 력셔리한 분위기에 개별룸, 단체석 등을 갖춰 모임의 인원수나 성격별로 이용하기에 좋을 뿐만 아니라 타인에게 방해받지 않고 오붓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특성이 선호받는다.
특히 대게나라는 살아있는 싱싱한 생물 대게, 킹크랩, 랍스타를 대형수족관에서 직접 보고 골라 주문해 자연 그대로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매력과 함께 곁들이 음식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 사시미, 게살죽, 샐러드, 볶음류, 튀김류, 탕류, 게살볶음밥, 후식 등 다채로운 종류의 음식들이 수준급 비주얼과 내용으로 한상 차려져 미소부터 선사한다.
대게나라 천안점 관계자는 "넓은 주차시설에 종업원들의 응대 서비스가 호평받고 있습니다. 연말연시 모임 및 회식 장소로 찾으시는 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더욱 신경쓰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