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인천 유일의 적성고사 전문 인서울적성학원 계양본원, 설명회 및 부평점 개원

권지혜 2018-12-03 00:00:00

인천 유일의 적성고사 전문 인서울적성학원 계양본원, 설명회 및 부평점 개원

인천에 있는 유일의 적성고사 전문학원인 인서울적성학원이 2019년을 위해 새로이 허리춤을 올리고 준비를 한다. 인천에서 적성고사를 통해 인서울 대학이나 가천대 간호학과 등 의료보건 계열의 학과를 지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전문적인 도움을 주고자 열정을 가지고 야심차게 2018년을 시작했던 인서울적성학원은 어느덧 저물어가는 2018년을 뒤로 하고 새로운 2019년을 열어젖히고자 설명회를 실시한다. 이러한 계양본원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인서울적성학원 부평점도 개원을 하여 인천 지역에 더 많은 전문학원의 혜택을 주고자 한다.

비록 2018년에는 교육부의 의지가 담긴 결정으로 2021학년도를 마지막으로 적성고사의 폐지가 결정되었지만, 그래도 현재 고2, 고1의 중위권 학생들이 고3 때의 열정적인 노력으로 인서울이나 수도권 대학에 합격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는 적성고사라고 믿고 있다.

적성고사 전형은 학생부교과 전형의 일부로서 대학별고사에 해당한다. 물론 대입수시에 포함되기 때문에 학생부의 영향에서 자유로울 수는 없으나 3~6등급 정도의 중위권 학생들에게는 기회의 영역에 해당한다. 일단 학생부가 5등급 안쪽이면 거의 페널티가 없어 적성고사 1~2문제를 더 맞추면 합격할 수 있는 전형이다. 특히 학생부종합이나 논술 등의 전형과 달리 고등학교 3년 동안 누적되는 스펙이 있는 것이 아니라서 고3 때 9개월 정도만 고3으로서 부끄럽지 않을 정도의 노력만 기울이면 역전을 노릴 수 있는 전형이다.

인서울적성학원은 비록 인천 지역에서 많지 않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업을 진행했지만 그 결실은 알차다. 아직 12개 대학 중 6개 대학만 최초 합격을 발표했지만, 삼육대 간호학과, 을지대 간호학과, 수원대 간호학과를 동시에 합격한 학생을 비롯하여 서경대를 포함한 4개 학교 동시 합격 학생 등을 배출하는 성과를 냈다. 학생들의 무한한 노력과 선생님들의 전문적인 분석과 열정적 강의가 이끌어낸 결과라고 할 만하다.

이에 인서울적성학원은 2018년 12월 21일(금) 20시에 인서울적성학원 계양본원 대강의실에서 2020학년 대비 첫 번째 설명회를 실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 2020학년도 적성고사 전반에 걸친 정보 제공부터, 가천대 적성고사나 간호학과 등의 보건계열을 준비하는 노하우, 시기별 적성고사를 준비하는 방법, EBS 연계 교재와 적성고사에 대한 연관성, 각 개인이 연마해야 하는 학습 전략에 이르기까지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아울러 선착순 20명으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무료 레벨테스트와, 개인별 진학 상담이 같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인서울적성학원으로 전화 또는 방문하여 문의하면 된다.

또한 인서울적성학원은 적성고사를 준비하는 데 전문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인서울적성학원 부평점을 개원한다. 인서울적성학원 부평점은 부평구에 있는 7호선 굴포천역에서 걸어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2019년 1월 첫 주부터 적성고사만을 위한 전문적인 강의를 시작한다. 역시 전화 또는 방문하여 문의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